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instagram @sakurako_fukuuchi
1 / 10
좋아요 4개
5월 17일
댓글 달기
- 클래식의 대명사, 나이키 코르테즈의 재해석👟📝 #광고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잔나비의 최정훈과 싱어송라이터 윤지영이 만나 나이키 코르테즈를 그들의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했습니다. 나이키 코르테즈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헤리티지 러닝슈즈로 탄생해 수십 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나이키와 그랜드 스테이지가 함께 한 이번 시즌 코르테즈 스타일링 콘텐츠에서 클래식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 각자의 개성을 담아 여러분만의 나이키 코르테즈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
ABC마트
- 마스야드 3.0, 얼마 안남았다🔥🪐 톰 삭스(tomsachs)와 나이키(nike)의 실험 정신이 다시 점화됩니다. 마스야드 3.0(Mars Yard 3.0)이 드디어 오는 2025년 9월, 정식 발매됩니다.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챙긴 복귀작으로 스니커 역사의 또 하나의 장이 열리겠네요😎 - 출시 예정일: 2025년 9월 - 예상 가격: 약 399,000원 (275 USD)
나이키 운동화
- 지드래곤이 요즘 애정하는 타비슈즈. 재미있게 신는 법👟✂️
메종 마르지엘라 신발
- 레고를 좋아한 나머지, 레고가 되어버린 레고 팬이면서도 나이키 마니아인 당신이라면, 이 장면은 꿈같을 것인데요. 노란색 브릭 형태의 나이키 슈즈. 정확히 말하자면 레고 피규어의 발을 실사화한 나이키 신발. 하지만, 아쉽게도 실체는 없는 작품입니다. 디지털 아티스트 Grave Pnz와 pix.motion가 협업해 만든 작품인데요. 실제로 제품으로 나온다면, 제품명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목학원아이디어뱅크소환!
나이키 운동화
- 차세대 러너 실루엣 등장 아식스 젤카야노 12.1, 클래식과 미래적 퍼포먼스✨ 클래식 러닝화의 미학과 미래적 기술이 만난 아식스의 야심작이 출시됐습니다. 젤카야노 12의 클래식한 어퍼에 젤님버스 17의 테크니컬한 툴링을 접목한 젤카야노 12.1인데요. 메탈릭 실버, 버건디, 세이지 그린 등 감도 높은 컬러웨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일상과 거리 어디서든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아식스
- 우리보다 갓생사는 남자@어때😇
인테리어
- 러닝 베스트 풀착장 러닝 고🏃🏻
조끼
- 지금 제일 핫한 러닝화 3대장🏃🏻♀️👟 러닝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러닝화의 인기도 급부상했는데요. 가격대가 비싼 만큼 막연히 기능만 좋은 제품이 아니라, 평소에도 신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을 찾게 되죠. 현재 러닝화로 가장 핫한 브랜드 3대장인 호카, 온 러닝, 살로몬 제품들을 확인해 보세요.✔️ 호카 - 클리프톤 9 와이드 와이드 세이프에 두꺼운 아웃솔을 장착해 오래 달려도 발이 편하기로 소문난 모델. 과함이 없는 디자인이라 트랙 쇼츠부터 데님 팬츠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 호카 - 스카이워드 X 요즘 러너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호카. 발이 편한 풋 프레임과 탄성감이 좋은 PEBA 폼을 적용한 모델로 로드 러닝에 최적화된 러닝화. 화이트 보디에 산뜻한 컬러감이 믹스되어 데일리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온 러닝 - 클라우드 X1 트라이애슬론 선수 올리버 버나드의 만성 염증이었던 아킬레스건 보완을 위해 탄생한 운동화로 놀라운 착화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클라우드 텍이 적용되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쿠셔닝이 특징이다. 온 러닝 - 클라우드 틸트 2.0 로에베와 온이 5번째로 선보인 캡슐 컬렉션으로 온 러닝의 기능성에 집중한 디자인과 소재에 로에베만의 트랜디한 디테일이 더해졌다. 클라우드 텍은 물론 발목이 밴딩으로 되어 있어 발목을 꽉 잡아준다. 살로몬 X 샌디 리앙 - XT-6 익스팬스 토캡 부분은 방수 처리되는 소재로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매쉬 재질이라 통풍성이 좋다. 또한 신발 밑창은 미끄럼 방지와 접지력이 우수한 콘타그립으로 구성되어 있다. 살로몬 - XT-4 XT-6보다는 조금 더 둔탁한 느낌으로 전형적인 트레일 러닝화로 나온 제품. 발목이 높게 올라온 편이라 발목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다. 착화감은 물론이고 코디할 때도 간단하게 신을 수 있어 손이 자주 간다.
살로몬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