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wh2loveinstagram @wh2loveinstagram @wh2loveinstagram @wh2love
1 / 4
좋아요 0개
5월 15일
댓글 달기
- 묵직함 가득한 크롬 x 버켄🛠️
뮬
- 뉴욕 닉스 결승만큼 화제🗽티모시 너무 따라하고 싶은 크롬하츠 커스텀☠️🏀워커에 트랙수트 티모시 샬라메의 NBA 뉴욕 닉스 패션이 속 2가지가 화제입니다. 1. 크롬하츠 커스텀 팀버랜드 부츠 팀버랜드 기본 컬러는 브라운 부츠를 활용했습니다. 실버 디테일이 들어가 크롬하츠 감성 제대로 납니다. 팬츠 밑단에 살짝 묻히는 연출까지 포함해서, 일상 속에서 활용도 높은 스타일 완성입니다. 2. 크롬하츠 커스텀 트랙수트 크롬하츠가 닉스 컬러에 맞춰 네이비 벨벳 트랙수트에 오렌지·화이트 스트라이프와 NYC 자수로 커스텀했습니다. 안에는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를 레이어드해 뉴욕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워커
- 나이키 에어포스 조로 커스텀하기⚔️🐸
나이키
- 아디다스 삼바 간단 커스텀✂️🐆
아디다스
- 겨울엔 가죽 말고 스웨이드 로퍼👞
로퍼
- 로퍼신고 양말올렷👞
로퍼
- 양말로 완성하는 코디🧦💓 매일매일 신어야 하는 양말은 자칫 무심코 아무거나 고르기 쉽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양말을 활용해서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곤 하는데요. 코디의 포인트로 패션 감각을 한 스푼 더하는 스타일링 방식을 모았습니다.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블랙 재킷과 가방, 선글라스, 신발에 빨간 양말로 포인트를 준 헤일리 비버. 긴 빨간색 양말로 룩에 생동감을 더했다. 엘사 호스크는 샤넬 로퍼에 흰 양말을 조합했다. 적당히 포멀한 무드를 연출하면서도 캐주얼함을 놓치지 않는 전통적인 스타일링. 화이트 롱스커트와 세실리아 반센 스니커즈로 여성스러운 느낌의 걸코어룩을 선보인 제니. 하얀색 양말은 스타일링 전체에 순수한 이미지를 더한다. 화이트 미디스커트와 검정색 보트슈즈 코디에 크롬하츠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준 제니. 기장감이 긴 하얀색 양말로 신발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버뮤다팬츠와 나이키 에어 모어 업템포 스니커즈로 힙한 코디를 연출한 후 양말을 무릎에 가까울 정도로 쭉 올려 신은 빌리 아일리시. 도톰한 양말로 스포티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포티한 스타일링에 양말은 필수다. 수지는 나이키 운동화에 하얀색 양말을 함께 매치해 활동적인 테니스코어룩을 완성했다.
양말
- 가을 로퍼룩👞회색양말 준비해🩶
로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