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nowing_kicksinstagram @knowing_kicksinstagram @knowing_kicksinstagram @knowing_kicksinstagram @knowing_kicksinstagram @nikeinstagram @nikeinstagram @nike
1 / 8
좋아요 0개
5월 9일
댓글 달기
- 코르테이즈 맥스95 모아보기🔍
코르테이즈
- 반바지에 에어포스 조합은 굳👟
반바지
- 금새록의 나이키 운동화 코디👟🖤 핫한 나이키 운동화를 더욱 힙하게🪄특별한 금새록의 데일리템 1. 나이키 코르테즈 프리미엄 블랙, 12만 9천 원. 2. 나이키 에어맥스 Dn 블랙 다크 스모크 그레이 앤트러사이트 라이트 크림슨, 18만 9천 원. 3. 나이키 아스트로그래버 x Bode 블랙 앤 코코넛 밀크, 18만 9천 원. 4. 나이키 줌 보메로 5 코블스톤 라이트 본 미디엄 애쉬 라이트 본, 18만 9천 원. 5.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블랙 11만 9천 원. 6. 나이키 프리 몬트리올 레이서 빈티지 오우드 브라운 7. 나이키 필드 제너럴 82 SP 화이트 바시티 레드, 11만 9천 원.
나이키 운동화
- 에어 디올 내구성 테스트🔥🔧
나이키 운동화
- 에어조던을 반다이 프라모델로🤖
에어조던
- 미스터리한 감성을 머금은 푸른 조던 자이온 윌리엄슨 x 조던 1 로우, ‘부두 얼터네이트’ 발매 확정 조던과 자이온 윌리엄슨이 선보이는 로우컷 조던이 미지의 무드로 돌아옵니다. 독특한 컬러와 디테일로 무게감 있는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기존의 브라운톤을 과감히 탈피해 블루 계열로 재구성되었으며, 노출 스티치, 인버티드 스우시, 해골 자수 등의 디테일을 통해 부두 문화의 시각적 요소를 완성도 높게 담아냈습니다. 출시일은 오는 10월 29일, 가격은 165달러로 확인됐고, Nike SNKRS 및 조던 파트너 리테일러를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에어조던
- 에어조던 트러너 브라운 샘플🍫
에어조던
- 스콧만 붙으면 가격이 떡상? 스니커씬을 뒤흔든 나이키와 스콧의 역대급 콜라보 3가지🌵 출시하는 신발마다 전설로 만드는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콧. 나이키와 함께한 그의 수많은 협업 중에서도 스니커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상징적인 모델 세 가지를 선정했습니다. 1. 조던 4 x 트래비스 스콧 레트로 캑터스 잭 그의 고향 미식축구팀 '휴스턴 오일러스'의 상징 블루 컬러가 특징으로, 스캇과 나이키 협업의 본격적인 신호탄이었습니다. 왼쪽 힐컵에는 그의 레이블인 ‘캑터스 잭’ 로고를, 오른쪽에는 기존의 ‘점프맨’ 로고를 배치하여 협업의 정체성을 명확히 했습니다. 2. 조던 1 x 트래비스 스콧 레트로 하이 OG SP 모카 스니커씬의 판도를 바꾼 전설의 시작입니다. 바깥쪽에 자리 잡은 역방향 스우시는 이제 그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모카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등 다양한 디테일은 조던 1을 단순한 농구화가 아닌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3.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콧 SB 덩크 로우 덩크의 부활을 이끈 상징적인 모델입니다. 페이즐리 반다나 패턴의 갑피는 신을수록 닳아 없어지며 우드랜드 패턴을 드러냅니다. 두툼한 로프 신발끈과 특별한 레터링이 새겨진 텅 라벨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트래비스 스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