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유난히빛이나instagram @유난히빛이나instagram @유난히빛이나instagram @유난히빛이나
1 / 4
좋아요 4개
5월 9일
댓글 달기
- 유나가 자주 든 샤넬백 2가지👜💞 클래식도 러블리도 다 잘 어울리는 사람✨ 유나가 자주 착용한 2가지 샤넬백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1. 샤넬 2.55 라지 플립백 플랩 디자인과 체인 스트랩이 특징인 샤넬 2.55는 퀼팅 가죽과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데님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한 착장 부터,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베이식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샤넬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2. 샤넬 탑핸들 미니 플랩백 라이트 핑크 탑핸들과 체인 스트랩이 달린 미니 플랩백은 콤팩트한 크기와 귀여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운 램스킨에 파스텔 핑크 컬러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하며, 레이스 쇼츠와 루즈한 티셔츠에 크로스로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샤넬
- 더울땐 쿨한 화이트 민소매🤍
민소매
- 가을 휘뚜루템 추천3🍁 무더웠던 더위가 한 풀 꺾여 선선해진 요즘 날씨, 곧 성큼 다가올 가을에 휘뚜루 입기 좋은 아이템을 찾아봤어요🍂🤎 1. 컬러 가디건 단독으로 입거나,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기 좋은 가디건. 이번 가을엔 컬러가 있는 가디건으로 장만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을톤 아우터와의 조합은 환상적일거예요. 2. 체크셔츠 캐주얼하게 입고 싶은 날 손가는 템이죠. 체크 무늬의 크기와 옷의 핏, 소재에 따라 분위기를 천차만별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오버핏 자켓 포멀하고,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한 자켓을 찾으시나요? 그렇담 단연 오버핏 자켓이죠. 이너로 셔츠를 입어 포멀하게 연출하거나, 티셔츠 또는 가디건을 입어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답니다.
가디건
- 한줌 허리 자랑하는 크롭탑👚🤍 핏도 분위기도 살려주는 여름 스타일링 완성✨
시즌코디
- 💦 방수는 기본, 스타일은 덤☔️ 실용과 감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장마철 최애템 2가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레인 부츠와 젤리슈즈로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장마철 룩을 완성하세요. 1. 레인 부츠 비 오는 날, 운동화는 젖고 쪼리는 미끄럽죠. 투박한 듯 무심한 레인 부츠는 스트릿한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화이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상큼한 스타일을 완성해줍니다. 2. 젤리슈즈 레트로 감성의 젤리슈즈는 방수 기능에 가벼운 착용감까지 더해져 비 오는 날 딱입니다. 반투명하거나 컬러풀한 디자인은 발끝에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레인부츠
- 장마 걱정없는 헌터 롱 레인부츠☔️
헌터
- 장마엔 반바지+레인부츠☔️👢
반바지
- 여러분 그거아세요? 제가 장화신는 날에는 꼭 비가 그쳐요☀️ 장화 신을 때마다 비가 그치는… 당황스러웠던 당신에게. 광고 아닙니다. 장화 신고 나갔다가 비 그치면 난감한 퇴근길을 위해, 장화 같지 않으면서 방수되는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이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장화 같지 않은 디자인에 편하기까지 한 신발, 플라스티카나(Plasticana)의 클로그. 자연 유래 대마(Hemp)와 리사이클 PVC로 만든 프랑스산 레인 슈즈 브랜드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도심 속 장마룩에 제격인 것 같습니다. 살까요? 말까요?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레인부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