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neakerfreakermaginstagram @sneakerfreakermaginstagram @sneakerfreakermaginstagram @sneakerfreakermaginstagram @sneakerfreakermaginstagram @sneakerfreakermaginstagram @sneakerfreakermag
1 / 7
좋아요 3개
5월 3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아디다스 x 스포티앤리치🩷착샷 24일 발매된 따끈따끈 신상 핸드볼 스페지알 착용샷 모음👟 아디다스와 스포티 앤 리치는 4번째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하며 매번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 가죽 삼선, 고무 밑창, 그리고 Sporty&Rich 로고가 특징입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에밀리 오버그가 핸드볼 경기용 슈즈 '스페지알'을 재해석하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레트로 미학을 담은 빈티지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핑크, 그린,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번 콜라보 스니커즈의 가격은 14만 9천 원입니다. 슬라이드를 넘겨 핑크, 그린, 브라운 컬러의 디테일을 살펴 보세요.🔍
아디다스
- 제니 신발🥋👟아디다스 태권도 출시된 지 한달 된 따끈한 신상 스니커즈❤️🔥가격은 100유로✔️
아디다스 운동화
- 려원언니가 몇 년째 신는 가젤🖤 아디다스 가젤로 만드는 실용적인 2가지 코디 공식 려원의 가젤 스타일링에는 분명한 공통점이 있습니다. 1. 롱스커트와 원피스 모든 착장에서 하의는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기장의 스커트 혹은 원피스를 선택했습니다. 아디다스 가젤의 스포티함과 루즈한 실루엣의 원피스가 만나 편안하고 실용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2. 양말과 컬러 톤 조절 운동화에 맞춘 양말 스타일링 역시 일관성이 있습니다. 무릎 아래까지 오는 블랙 또는 그레이 계열의 양말을 착용 해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구성해 튀지 않으면서도 정돈된 인상을 남깁니다.
려원
- HOT 아디다스 @스페지알🏐🖤 ‘스페지알’ 새로운 라인이 ABC마트에서 국내 발매됩니다. #광고 70S SNEAKERS REMADE FOR TODAY🔥 1979년 핸드볼 선수를 위해 탄생한 스페지알, 시대를 초월해 지금까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기존의 스웨이드 재질의 빈티지한 스페지알 라인에서 레더와 스웨이드가 적절히 섞인 게 특징입니다. 힐탭 부분 새겨진 아디다스 각인부터 검솔로 된 아웃솔, 미니멀한 배색 조합 등 다양한 디테일이 눈길을 끌죠.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며 6/21(수) ABC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ABC마트
- 요즘 폼 좋은 레알 마드리드, 루이 비통 콜라보에 이어 25/26 시즌 원정 유니폼 공개🔥 레알 마드리드가 홈 유니폼 공개에 이어 루이 비통과의 파트너십 발표, 그리고 클럽 월드컵 데뷔를 앞두고 새로운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습니다. 2006년 아디다스 팀가이스트에서 영감받은 디자인과 새롭게 단장된 베르나베우 경기장을 오마주한 패턴이 담겼습니다. 경기장 밖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 이 유니폼은 6월 16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
- 15년 만에 다시 만난 바르셀로나 팀 K리그가 만든 이변, 이번엔 서울이 이어갈 차례일지도? ⚽️🔥 FC바르셀로나가 FC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위해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입성했습니다. 이른 시각부터 몰려든 관중들은 각자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손에 들고, 경기장 주변을 가득 메웠는데요. 특히 레반도프스키, 라민 야말, 하피냐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이들의 플레이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현장은 흥분으로 가득 찼습니다. 전날 열린 팀 K리그와 뉴캐슬의 경기에서 예상을 깨고 팀 K리그가 승리를 거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FC서울이 또 하나의 반전을 써낼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제시 린가드
- 미용실 가서 이승우 인스타 보여주기 가능💈😂
이승우
- 07년생 라민 야말의 오프 더 피치 축구 잘해, 나이도 어려, 코디까지 완벽? 이거 사기캐 아닌가요🤔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의 친선 경기를 앞둔 라민 야말. 그라운드 밖에서 보여준 그의 감각적인 카고팬츠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마틴 로즈 유틸리티 쇼츠 다층 포켓, 비대칭 지퍼, 절개 라인 등 실험적 디테일이 집약된 팬츠로, 기능적인 구성에 독특한 실루엣을 더해 시각적인 포인트를 제공했습니다. 카고팬츠 하나만으로도 독창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하이엔드 스트릿 무드를 표현하는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2. 릭 오웬스 카고벨라 쇼츠 - 블랙 개성 있는 상의와도 쉽게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입니다. 다크웨어의 정석이라 불리는 릭 오웬스답게 시크한 무드와 강한 존재감을 지니며, 라민 야말의 코디에서는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여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3. 릭 오웬스 카고벨라 쇼츠 - 더스트 릭 오웬스의 시그니처 롱 드로우스트링 디테일과 와이드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워싱이 들어간 것 같은 오묘한 색감의 더스트 컬러와 거친 텍스처는 스타일에 빈티지 감성을 자연스럽게 더해줘,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라민 야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