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fenominstagram @garimpo.trueinstagram @kemkeanginstagram @garimpo.trueinstagram @garimpo.trueinstagram @wonderdiditinstagram @kemkeanginstagram @fenominstagram @byjaadiee
1 / 9
좋아요 0개
4월 30일
댓글 달기
- 동휘형은 요즘 나이키 볼캡🧢
이동휘
- 요즘 자주 보이는 나이키 샥스👀👟
나이키 운동화
- 슈프림 x 에어포스 1 라인업🏳️🚩
나이키 운동화
- 핫바디 언니가 알려주는 스킴스맛🥵🔥 나이키 x 스킴스 협업이 예고된 가운데 스킴스의 효과를 보고가지 않을 수 없죠. 이 영상은 스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영상 속 여성은 스킴스의 푸시업 브라 패드 착용 전과 후를 비교해 패드의 효과를 설명해주는데요. 패드 하나 차이로 이렇게까지 엄청난 보정 효과를 준다니 놀랍지 않나요? 나이키 x 스킴스 콜라보 제품은 과연 얼마나 대단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언더웨어
- 데님이 된 나이키, 리바이스부터 덩크까지. 소재를 넘나든 혁신의 기록 📝 나이키는 데님을 단순한 소재가 아닌, 정체성과 역사로 풀어냅니다. 패션에서 소재는 곧 정체성입니다. 스니커즈의 왕좌를 지켜온 나이키가 ‘데님’이라는 섬유에 관심가진 기록은 예상보다 길고 깊은데요. 지금, 나이키가 걷고 있는 데님의 주요 궤적을 따라가 봅니다. 1. 리바이스 × 나이키 에어맥스 95 '데님' (1-6) 6월 공식 발표된 이번 협업은 세 가지 데님 컬러웨이로 이루어진 스니커즈가 핵심. 이와 함께 출시된 셀비지 트러커 재킷과 배기 데님 팬츠는 스니커즈와 완벽한 짝을 이루며, 데님을 중심으로 한 완성형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2. 리바이스 × 에어 조던 4 '데님' (7-8) 2008년 첫선을 보인 리바이스와 나이키의 협업은, 2018년 에어 조던 4 '데님' 시리즈를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이룹니다. 리바이스 특유의 셀비지 데님을 활용해 ‘신는 청바지’라는 개념을 실현했습니다. 여기에 데님 트러커 재킷, 후디, 팬츠 등의 리바이스 × 조던 의류 컬렉션까지 함께 출시되며, 라이프스타일 전체로 확대되었습니다. 3. 나이키 SB 덩크 로우 '리스 포브스 데님' (9-10) 2002년, SB 라인의 초창기에 등장한 ‘리스 포브스 데님’은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패션의 시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찢어진 생지 데님 어퍼, 노출된 스티치, 빈티지한 질감은 단순한 신발을 넘어서 한 시대의 반항성을 상징했습니다. 이 모델은 오늘날까지도 가장 상징적인 데님 스니커즈로 회자됩니다.
나이키
- 형님들, 9월에 마스야드 3.0 나옵니다🚀 나이키 크래프트 팀과 톰 삭스의 전설적인 협업인 마스야드 3.0이 2025년 9월 출시 예정입니다. 2017년 마스야드 2.0 출시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전체적인 컬러웨이는 유지하면서 토 부분에 블랙 토캡이 추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마스야드 시리즈는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2.0이 약 700만 원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스니커즈 중 하나인 만큼 새롭게 출시 예정인 마스야드 3.0에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 컬러 포인트 주기 좋은 코르테즈💚
나이키
- 일주일동안 올백포스 가능👟
나이키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