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instagram @mavorosen
1 / 1

4월 28일

댓글 달기

클래식한 일상 아이템

강민경 픽으로 분위기 내보자🍷💕

발렌타인데이에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맛잘알로 유명한 강민경이 선택한 와인과 샴페인을 참고해보세요! 그녀가 엄정화, 송혜교와 송혜교의 집에서 즐긴 것들을 가져왔습니다. 맛있는 것들로만 골라 먹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루이나 블랑 드 블랑입니다. 이 샴페인은 샤르도네 100%로 만들어져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크리미한 텍스처가 돋보입니다. 가격도 약 10만 원대로,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샴페인이죠. 반면 돔 페리뇽 빈티지 2013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선택입니다.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지닌 이 샴페인은 약 30~40만 원대 가격으로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여기에 KRUG 2000도 있는데요. 크루그는 최상급 샴페인 브랜드로 유명하죠. 이 빈티지는 약 70만 원 이상의 가격대를 자랑하며, 견과류와 감귤류의 깊은 풍미가 오랜 여운을 남깁니다. 샴페인 외에도 도멘 베뜰르모, 뫼르소 레 티에 2020 같은 부르고뉴 화이트 와인도 함께했는데요. 이 와인은 고소한 버터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데, 가격은 15-20만 원대입니다. 크림소스 요리나 해산물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이죠.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시다고요? 착한 가격의 와인도 준비했습니다. 강민경은 하와이 여행 중에도 지인들과 로제 와인을 즐겼는데, 그때 선택한 와인이 바로 샤또 데스클랑, 위스퍼링 엔젤입니다. 가격대도 3-4만 원대로 접근성이 좋은 편이죠. 복숭아와 베리류의 상큼한 향이 가득하고,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인기 있는 로제 와인입니다.

강민경이 선택한 와인들은 가격대가 3만 원부터 70만 원대까지 다양하지만, 공통점이 있다면 모두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발렌타인데이처럼 특별한 날에는 이렇게 분위기를 살려줄 와인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겠죠.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한 잔의 와인은 그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테니까요🤎 이미지
강민경 픽으로 분위기 내보자🍷💕 발렌타인데이에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맛잘알로 유명한 강민경이 선택한 와인과 샴페인을 참고해보세요! 그녀가 엄정화, 송혜교와 송혜교의 집에서 즐긴 것들을 가져왔습니다. 맛있는 것들로만 골라 먹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루이나 블랑 드 블랑입니다. 이 샴페인은 샤르도네 100%로 만들어져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크리미한 텍스처가 돋보입니다. 가격도 약 10만 원대로,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샴페인이죠. 반면 돔 페리뇽 빈티지 2013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선택입니다.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지닌 이 샴페인은 약 30~40만 원대 가격으로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여기에 KRUG 2000도 있는데요. 크루그는 최상급 샴페인 브랜드로 유명하죠. 이 빈티지는 약 70만 원 이상의 가격대를 자랑하며, 견과류와 감귤류의 깊은 풍미가 오랜 여운을 남깁니다. 샴페인 외에도 도멘 베뜰르모, 뫼르소 레 티에 2020 같은 부르고뉴 화이트 와인도 함께했는데요. 이 와인은 고소한 버터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데, 가격은 15-20만 원대입니다. 크림소스 요리나 해산물과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이죠.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시다고요? 착한 가격의 와인도 준비했습니다. 강민경은 하와이 여행 중에도 지인들과 로제 와인을 즐겼는데, 그때 선택한 와인이 바로 샤또 데스클랑, 위스퍼링 엔젤입니다. 가격대도 3-4만 원대로 접근성이 좋은 편이죠. 복숭아와 베리류의 상큼한 향이 가득하고,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인기 있는 로제 와인입니다. 강민경이 선택한 와인들은 가격대가 3만 원부터 70만 원대까지 다양하지만, 공통점이 있다면 모두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발렌타인데이처럼 특별한 날에는 이렇게 분위기를 살려줄 와인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겠죠.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한 잔의 와인은 그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테니까요🤎
문화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