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jennierubyjane
1 / 1
좋아요 2개
4월 14일
댓글 달기
- 하이패션으로 태어난 스포츠 져지🏀 최근 제니의 활동 곳곳에서 블록코어룩이 자주 보입니다. 바로 LA 기반의 패션 브랜드 '다리아 이 마리아'의 작품인데요. 단순한 유니폼의 착용으로 자아내는 무드가 아닌, '업사이클링'이라는 수단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블록코어룩을 제안합니다. 러시아 출신의 쌍둥이 디자이너 다리아와 마리아의 '다리아 이 마리아(DARIA Y MARIA)'는 빈티지 저지와 남은 원단을 업사이클링해, 스포츠 져지를 하이패션으로 재탄생시킵니다. 수작업으로 완성된 져지 드레스는 K-팝 스타들의 무대의상으로도 주목받고 있죠. 특히 블랙핑크 제니와 트와이스, 아일릿 등 K팝 아티스트들이 활동하며 입은 커스텀 디자인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AI 기술을 활용한 룩북 제작을 통해 가상의 디지털 뮤즈를 선보이며, 지속가능성과 기술에 수공예를 더한다는 새로운 럭셔리 공식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다리아 이 마리아는 단순히 ‘예쁜 옷’이 아니라, ‘윤리적이면서도 임팩트 있는 옷’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스타일은 멋지게, 제작은 윤리적으로.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럭셔리’는 이제 무대 밖에서도 더 많은 팬을 끌어모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블록코어
- 제니의 락시크 룩 아이템 정보🖤 빌리 청음회에 깜짝 등장한 제니✨화제의 품절대란템@저장❤️ 1. R13 - 슬라우치 초어 자켓 네이비, 315만 원. 2. R13 - 네버마인드 보이 T 에크루, 40만 8천 4백 원. 3. 아디다스 - 복서 호그 2.0 부츠 코어 블랙 클라우드 화이트, 9만 9천 원. 4. 모니카비나더 - 이클립스 젬스톤 시그넷 반지 18ct 옐로우골드 버메일 / 아마조나이트, 25만 8천 원.
제니
- 요즘 걸치기 좋은 아디다스 져지🖤
아디다스 트랙탑
- 리사X제니, '코첼라' 출격❤️🔥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측은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년 공연에 참여할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리사와 제니는 팀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번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리사는 4월 11일과 18일에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제니는 13일과 20일에 무대에 오릅니다. K팝 보이그룹인 엔하이픈은 한국 아티스트로서 이번 '코첼라' 무대에 오르게 되며, 에이티즈에 이어 두 번째로 참가하는 K팝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엔하이픈은 4월 12일과 19일에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내년 '2025 코첼라'에는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인데요. 팝스타 레이디 가가, 포스트 말론, 그리고 미국 밴드 그린 데이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계획입니다. 또한 한국 시간 11월 23일 오전 4시부터 티켓 예약 판매가 시작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니
- 수박을 이렇게 먹는다고?🍉 쿄 웅니가 반한 여름 한 접시. 지중해 무드 ‘수박 페타 샐러드’ 지중해 무드 담은 ‘수박 페타 샐러드’와 함께한 송혜교의 여름이 화재입니다. 송혜교가 또 한번 파리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을 sns에 업로드했습니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끈 건 바로 수박. 그녀가 선택한 수박은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수박에 페타치즈와 올리브가 얹힌 독특한 샐러드로. 단맛, 짠맛, 상큼함이 한 번에 어우러지는 이 메뉴는 ‘수박 페타 샐러드’로, 여름철 지중해식 샐러드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박을 삼각형으로 도톰하게 자른 뒤, 짭조름한 페타 치즈와 올리브, 다진 허브와 올리브 오일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녀가 선택한 이 샐러드, 이번 여름 한 번쯤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요즘은 이 챌린지 열풍❓❤️ 제니의 정규 앨범 타이틀곡 'like JENNIE' 챌린지가 화제입니다. 안무 원작자부터 셀럽들까지 참여한 이 챌린지! 슬라이드를 넘기며 감상해 보세요.❤️🔥 1. 위댐보이즈 2.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3. 하츠투하츠 주은 4. 이채연
문화
- 박진감 넘치는 베테랑2 스틸👮🏻♂️🍿 9월 13일에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의 1차 스틸이 공개됐습니다. 스틸만으로도 9년 만에 더 진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베테랑2’의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무엇보다 새로 합류한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의 정해인은 열정적으로 수사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필모그래피를 통틀어 놀라운 변신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문화
- 곧 판매 종료되는 망고시루🥭🥺 여름 한정 메뉴로 판매되었던 성심당 망고시루가 곧 판매 종료됩니다. 스펀지처럼 폭신한 빵과 아낌없이 들어간 생망고로 성심당을 오픈런과 빵지순례의 필수 코스로 이끌며 전국을 뜨겁게 달궜는데요. 딸기 시루의 후속작인 망고 시루는 7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내년 여름에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