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2dumiinstagram @yjinpinstagram @2dumiinstagram @2dumiinstagram @ye._.vely618instagram @inayommiinstagram @inayommi
1 / 7
좋아요 9개
4월 11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채령이 사복에서 찾은 샤넬 22🔍 다가오는 가을 숄더백 고민중?! 실용적인 단 하나의 샤넬🤍 채령의 사복 속 22백은 꾸안꾸룩에 높은 활용도를 보여줍니다. 샤넬 22백은 2022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 중인 스테디셀러입니다. 클래식 라인보다 좀 더 힘을 뺀 디자인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가죽, 가벼운 무게, 체인 스트랩 덕분에 어떤 데일리 룩에도 쉽게 녹아듭니다. 채령 역시 샤넬 22백의 실용성을 증명하듯 같은 가방을 네 번 이상 스타일링했습니다. 반팔 코디에 편하게 툭 한번, 레더 자켓과 롱부츠로 시크하게 한번, 스웻팬츠와 가디건으로 꾸안꾸 무드를 살린 룩까지 모두 동일한 화이트 22백으로 완성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채령이 든 화이트 컬러는 현재 미니백만 남아 있으며, 2025/26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은 블랙, 다크브라운, 다크그레이 컬러로 사이즈는 미니, 스몰, 라지 3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샤넬 미니백
- 더울 땐 시원하게 와이드데님👖
와이드데님
- 블레이저 입을 봄이 왔어🌿🎶
블레이저
- 결국 가을에 먼저 찾는 건 니트야🧚🏻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니트🧶✨새롭게 장만해 보자 포근한 가을을 위한 니트 3가지를 모았습니다. 1. 오니츠카타이거 롱 슬리브 니트, 40만 원대 모모가 착용한 니트는 자연스러운 레귤러 핏으로, 뒤면에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재가드 패치 디테일이 들어간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데님 팬츠와 부츠를 매치하면 모던하고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프라다 리본 장식 울 가디건, 400만 원대 사나가 입은 레드 니트는 오버사이즈 핏과 립 조직의 라운드 넥으로, 리본 장식이 포인트입니다.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로에베 스웨터, 170만 원대 지젤이 착용한 루즈한 핏 크롭 니트는 더블 레이어 밑단과 사각형 3D 아나그램 패딩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데님과 매치하면 니트가 포인트 되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