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devonaokiinstagram @jennierubyjaneinstagram @meovvinstagram @kiiikiii.officialinstagram @jennierubyjaneinstagram @meovvinstagram @kiiikiii.officialinstagram @jennierubyjaneinstagram @meovvinstagram @kiiikiii.official
1 / 10
좋아요 0개
3월 29일
댓글 달기
- 우리도 더 열씨미 불토합시다!🔥👵🏻
밈
- 진짜 석진이랑 눈 마주쳤다니까🤍 방탄소년단 진이 오늘(11일)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을 나서기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지난 6월 12일 군 제대 후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진은 이번 올림픽 성화 봉송이 첫 해외 일정인데요. 성화 봉송 시기와 장소 등 구체적인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진은 성화봉송에 참여해 ‘화합’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입니다.
진
- 13년째 선행 중인 송혜교✨ 송혜교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프랑스 파리 내 한국 독립운동 유적지를 알리는 안내서를 기증했습니다. 주프랑스한국교육원과 파리국제대학촌 한국관에 전달된 1만 부의 안내서는 한국어와 프랑스어로 제작됐으며, 파리에서 독립운동을 한 서영해, 고려통신사, 대한민국 임시정부 파리위원부 구지, 파리 한국 친우회 창립지 등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있는데요. 서 교수는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을 맞아 많은 한국인 및 외국인이 파리를 방문할 예정인데, 이들에게 한국 독립운동 유적지를 널리 소개하고 싶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송혜교와 서경덕 교수는 지난 13년간 해외에 남아있는 대한민국 독립운동 유적지에 한국어 안내서, 한글 간판, 독립운동가 부조작품 등을 36곳에 기증해 왔습니다.
송혜교
- 소방관이 뜯은 문, 1115만원 보상 논란 광주소방본부가 북구 빌라 화재 발생 사건 주민들의 수리비 부담을 고려해 총 1115만4000원의 보상을 결정했습니다. 앞서 광주 북구에서 한 빌라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 당국은 인명 수색을 위해 잠긴 현관문을 강제로 개방한 바 있습니다. 당시 검은 연기가 내부에 꽉 차면서 소방 당국은 전 세대의 현관문을 두드리며 대피를 호소했습니다. 소방 당국은 입주민 5명을 밖으로 대피시켰지만, 문을 두드려도 반응이 없는 세대 6곳에 추가 사상자가 있을 수도 있다고 판단, 현관문을 강제로 개방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6세대의 현관문과 잠금장치가 파손되었으며, 소방용수로 인한 피해를 입은 1세대까지 포함해 총 7세대가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후 빌라 주민들은 강제 개방으로 파손된 현관문과 잠금장치를 배상해달라고 소방 당국에 요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재보험을 통해 배상하지만, 화재 세대의 거주자가 사망했고, 다른 세대주들은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소방 당국이 직접 보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보상액 중 1000만 원을 초과하는 부분은 추경을 통해 예산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또한, 피해를 본 주민들을 돕기 위해 기부 문의가 17건이나 접수되었으나, 소방본부는 자체 예산으로 보상을 진행하기로 하며 기부를 정중히 사양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팁
- 바이크 에어에 자전거 트랙?!🚲🧱 에어조던4 브릭바이브릭 위에 자전거. 나이젤 실베스터는 미국 뉴욕 출신의 프로 BMX 라이더이자, 스트릿 패션과 컬처를 연결한 아이콘입니다. 그는 스폰서 계약 없이도 자기만의 스타일과 브랜딩으로 BMX 세계에서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했으며, 스포츠보다 문화적인 영향력으로 더욱 주목받는 인물입니다. ‘Bike Air’는 그가 직접 밟아온 길의 상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 티모시 샬라메🤎엘 패닝 다정한 투샷 티모시 샬라메와 엘 패닝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두 배우는 뉴저지 호보컨에서 영화 ‘A Complete Unknown’(어 컴플리트 언노운) 촬영 중인데요. 두 사람은 2020년 영화 ‘A Rainy Day in New York’(레이니 데이 인 뉴욕) 이후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한편, 영화는 포크 록의 아이콘인 ‘밥 딜런’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티모시 샬라메는 ‘밥 딜런’ 역을, 엘 패닝은 그의 연인 ‘실비 루소’ 역을 맡았는데요. 둘은 실제로 1961년부터 1964년까지 연애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사진에서 이들은 손을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짓거나 서로에게 밀착한 채 기대어 있는 모습을 보여 영화 속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대케만듭니다.
문화
- 파리의 가을은 황홀하다😧🇫🇷
밈
- 광주인 주목🙌 오늘 공개된 더현대 광주 오늘(22일) 오전 광주 시청에서 ‘더현대 광주’ 설계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설계는 건축계의 노벨상인 프리츠커 상을 수상한 헤르조그 & 드 뫼롱이 맡았는데요. 기와지붕과 마루 등 전통문화 요소를 백화점 건물과 접목한 것이 특징입니다.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이어지는 ‘블러바드’부터 ‘빌리지’, ‘바실리카’, ‘마켓’까지 크게 4곳으로 공간이 구분되는데요. 전통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휴식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입니다. ‘더현대 광주’는 내년 상반기 착공해 2028년 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