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봄 필수템 블랙 트위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휘뚜루 입기 좋아 이미지1
봄 필수템 블랙 트위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휘뚜루 입기 좋아 이미지2
봄 필수템 블랙 트위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휘뚜루 입기 좋아 이미지3
봄 필수템 블랙 트위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휘뚜루 입기 좋아 이미지4
봄 필수템 블랙 트위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휘뚜루 입기 좋아 이미지5
봄 필수템 블랙 트위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휘뚜루 입기 좋아 이미지6
instagram @yoonjiiiiinstagram @heee_jjinninstagram @leechungahinstagram @goyounjunginstagram @heee_jjinninstagram @djsskrkd
1 / 6

조회수 8,346회

·

3월 21일

클래식한 셀럽룩

고딩이 에르메스 가방을❓

혜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출연했죠. 상위 1% 엘리트 제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패션까지 직접 신경 썼다고 하는데요. 사전 제작 드라마의 특성상 명품 브랜드의 협찬이 어려워, 혜리가 직접 사비를 들여 제이의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극 중 혜리의 패션은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명품 아이템들, 함께 살펴볼까요? 🖤✨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교복을 입고 등장한 제이의 스쿨룩이었는데요. 혜리가 들고 있던 백은 미우미우(Miu Miu)의 아르카디 마테라쎄 백이었어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와 유니크한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가방은 가격이 약 460만 원대인데요. 고등학생 제이의 남다른 클래스가 느껴지는 순간이었죠.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벨벳 헤어밴드는 역시 미우미우 제품으로, 가격은 약 74만 원대. 클래식한 디자인에 작은 로고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또 다른 교복 착장에서는 한층 더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졌는데요. 혜리가 선택한 가방은 바로 에르메스(Hermès)의 에르백이었습니다. 캔버스와 가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백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이 제품의 발매 가격은 약 349만 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리는 유튜브 채널에서 “사전 제작 드라마는 협찬이 잘되지 않아서 거의 다 직접 구매했다”고 밝혔는데요. 캐릭터의 완성도를 위해 직접 명품 아이템을 선택한 그녀의 열정이 돋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단순히 비싼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 제이의 성격과 배경을 반영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세심한 애티튜드가 느껴졌습니다. 이미지
고딩이 에르메스 가방을❓ 혜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출연했죠. 상위 1% 엘리트 제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패션까지 직접 신경 썼다고 하는데요. 사전 제작 드라마의 특성상 명품 브랜드의 협찬이 어려워, 혜리가 직접 사비를 들여 제이의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극 중 혜리의 패션은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명품 아이템들, 함께 살펴볼까요? 🖤✨ 가장 먼저 눈길을 끈 것은 교복을 입고 등장한 제이의 스쿨룩이었는데요. 혜리가 들고 있던 백은 미우미우(Miu Miu)의 아르카디 마테라쎄 백이었어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와 유니크한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가방은 가격이 약 460만 원대인데요. 고등학생 제이의 남다른 클래스가 느껴지는 순간이었죠.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벨벳 헤어밴드는 역시 미우미우 제품으로, 가격은 약 74만 원대. 클래식한 디자인에 작은 로고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또 다른 교복 착장에서는 한층 더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졌는데요. 혜리가 선택한 가방은 바로 에르메스(Hermès)의 에르백이었습니다. 캔버스와 가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백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이 제품의 발매 가격은 약 349만 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리는 유튜브 채널에서 “사전 제작 드라마는 협찬이 잘되지 않아서 거의 다 직접 구매했다”고 밝혔는데요. 캐릭터의 완성도를 위해 직접 명품 아이템을 선택한 그녀의 열정이 돋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단순히 비싼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 제이의 성격과 배경을 반영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세심한 애티튜드가 느껴졌습니다.
혜리
가인언니 유퀴즈룩 같이 보자🧐

한가인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죠.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그런데 한가인의 이야기만큼이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패션이었습니다.

이날 한가인은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죠. 특히 상의가 포인트였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디올(Dior)의 벨트 언발란스 재킷이었습니다. 가격은 690만 원. 어깨 한쪽을 드러내는 언밸런스한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디올의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 덕분에 더욱 고급스러워 보였죠.

여기에 매치한 주얼리 또한 눈부셨습니다. 한가인은 디올 로즈드방(Rose des Vents) 싱글 귀걸이와 목걸이를 착용했는데요. 귀걸이 가격은 1,900만 원, 목걸이는 630만 원입니다. 18K 옐로우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자개 디테일이 더해져,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귀걸이는 탈착 가능한 팬던트 디자인이라 스타일링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는데요. 목걸이 역시 앞뒤가 다른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하나의 주얼리로 두 가지 느낌을 낼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었죠.

올블랙 룩에 화려한 골드 주얼리를 매치한 센스, 역시 한가인답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세련된 스타일링을 참고하고 싶다면, 그녀의 유퀴즈 룩을 눈여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미지
가인언니 유퀴즈룩 같이 보자🧐 한가인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죠.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그런데 한가인의 이야기만큼이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패션이었습니다. 이날 한가인은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죠. 특히 상의가 포인트였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디올(Dior)의 벨트 언발란스 재킷이었습니다. 가격은 690만 원. 어깨 한쪽을 드러내는 언밸런스한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디올의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 덕분에 더욱 고급스러워 보였죠. 여기에 매치한 주얼리 또한 눈부셨습니다. 한가인은 디올 로즈드방(Rose des Vents) 싱글 귀걸이와 목걸이를 착용했는데요. 귀걸이 가격은 1,900만 원, 목걸이는 630만 원입니다. 18K 옐로우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자개 디테일이 더해져,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귀걸이는 탈착 가능한 팬던트 디자인이라 스타일링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는데요. 목걸이 역시 앞뒤가 다른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하나의 주얼리로 두 가지 느낌을 낼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었죠. 올블랙 룩에 화려한 골드 주얼리를 매치한 센스, 역시 한가인답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세련된 스타일링을 참고하고 싶다면, 그녀의 유퀴즈 룩을 눈여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한가인
로로피아나 룸백, 살펴보자🔍

요즘 계속 눈에 띄는 백이 있죠. 바로 로로피아나(Loro Piana)의 ‘룸백(loom Bag)’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 덕분에 김희애, 고소영, 이보영, 이지아 등 스타일리쉬한 셀럽들이 연이어 선택한 가방인데요.

김희애는 베이지 컬러의 셋업에 로로피아나 룸백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리조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과 가방의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이 완벽하게 어우러졌죠. 고소영 역시 데일리 룩에 룸백을 활용했는데요. 체크 패턴 블라우스와 블랙 하의를 매치한 클래식한 스타일링에 브라운 컬러 룸백을 들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이보영은 룸백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어두운 원톤 룩에 크림 컬러 룸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죠. 상반된 컬러 조합 덕분에 가방이 더욱 돋보이네요. 한편, 이지아는 한층 더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스트라이프 톱과 와이드 팬츠에 브라운 톤의 캔버스 룸백을 매치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죠.

룸백이 사랑받는 이유는 단순히 디자인 때문만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최고급 가죽 소재와 골드 디테일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면모를 갖췄죠. 포멀한 룩에는 우아하게,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세련된 무드를 더하는 아이템입니다.

룸백은 L25와 L32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데요. 가죽 기준 작은 사이즈는 669만 원, 큰 사이즈는 739만 원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흔하지 않은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로로피아나 룸백을 고려해 보세요✨ 이미지
로로피아나 룸백, 살펴보자🔍 요즘 계속 눈에 띄는 백이 있죠. 바로 로로피아나(Loro Piana)의 ‘룸백(loom Bag)’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 덕분에 김희애, 고소영, 이보영, 이지아 등 스타일리쉬한 셀럽들이 연이어 선택한 가방인데요. 김희애는 베이지 컬러의 셋업에 로로피아나 룸백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리조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과 가방의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이 완벽하게 어우러졌죠. 고소영 역시 데일리 룩에 룸백을 활용했는데요. 체크 패턴 블라우스와 블랙 하의를 매치한 클래식한 스타일링에 브라운 컬러 룸백을 들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이보영은 룸백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어두운 원톤 룩에 크림 컬러 룸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했죠. 상반된 컬러 조합 덕분에 가방이 더욱 돋보이네요. 한편, 이지아는 한층 더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스트라이프 톱과 와이드 팬츠에 브라운 톤의 캔버스 룸백을 매치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죠. 룸백이 사랑받는 이유는 단순히 디자인 때문만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최고급 가죽 소재와 골드 디테일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면모를 갖췄죠. 포멀한 룩에는 우아하게,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세련된 무드를 더하는 아이템입니다. 룸백은 L25와 L32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데요. 가죽 기준 작은 사이즈는 669만 원, 큰 사이즈는 739만 원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흔하지 않은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로로피아나 룸백을 고려해 보세요✨
로로피아나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