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rm.cotdinstagram @prm.cotdinstagram @prm.cotdinstagram @prm.cotd
1 / 4
좋아요 0개
3월 13일
댓글 달기
- 나이키 토탈90, 이젠 필드를 넘어 스트릿으로⚽🔥 2000년대 초반 전설적인 축구선수들이 신었던 토탈 90. 호나우지뉴,메시,웨인 루니 등 축구의 아이콘들이 신었던 축구화입니다. 합성 레더 어퍼와 독특한 비대칭 레이싱 시스템이 과거의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오며 개성을 살렸습니다. 레트로와 스트릿의 경계를 허무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 실버 컬러웨이와 아이코닉한 ‘90’ 로고가 포인트입니다. 스트릿과 풋볼 감성을 동시에 즐기기 좋은 스니커!👟
나이키 운동화
- 올여름 진짜 뭐 신지;👟
신발
- 드디어 공개된 파라노이즈3.0🌼✅
나이키
- 코르테이즈 'HONEY BLACKS' 맥스 속으로🐝
나이키 운동화
- 나이키, 로퍼 스니커 출시⁉️ 새로운 시대의 시작, 에어 맥스 페노메나로 로퍼 트렌드에 합류 나이키가 로퍼와 스니커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에어 맥스 페노메나를 공개했습니다. 세레나 윌리엄스 디자인 크루(SWDC) 라인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데요. 에어 맥스 선더 밑창과 고급스러운 로퍼 갑피의 만남이 특징입니다. 뉴발란스 1906L 등 유사 제품들이 시장에 먼저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이키 특유의 기술력과 디자인 DNA가 결합된 페노메나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나이키
- 시간이 만든 멋, 발끝에 푸마 x 제이엘에이엘, '진화하는 스니커즈' 출시👞 푸마가 영국 디자이너 제이엘에이엘(J.L‑A.L)과 손잡고 2026년 SS 시즌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스니커즈는 오래된 가죽 소파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파티나(patina)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습니다. 디자이너 장-뤽 A. 라벨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아름다움”을 신발을 통해 구현하고자 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이엘에이엘은 비평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실험적이고 기능적인 미학을 제시해온 브랜드로, 이번 협업에서도 강한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푸마 운동화
- 아디다스 x 스포티앤리치 콜라보👀 2/27 오후 5시, 스페지알 운동화 기대되는데?
아디다스 운동화
- 드디어 내일 오픈✅KITH 서울🇰🇷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