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yoonjiiiiinstagram @officialstarshipinstagram @youyerininstagram @sumoioinstagram @babymonster_ygofficialinstagram @reinyourheartinstagram @mintsungraceinstagram @oliviarodrigo
1 / 8
좋아요 5개
3월 12일
댓글 달기
- 수염 기를지 말지 고민중🧔🏻🥸
패션트렌드
- 패션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 버킨백으로 유명한 브랜드 '에르메스' 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에르메스의 쇼핑백이나 박스에 담긴 오렌지 색상을 떠올릴 텐데요. 이처럼 여러 패션 브랜드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시그니처 컬러를 가지고 있어요. 컬러로 정체성을 보여주는 패션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컬러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발렌티노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는 팬톤과 협업해 오직 발렌티노만을 위한 고유 컬러 ‘핑크 PP’를 새로 만들었다. 강렬하면서 몰입감이 강한 컬러로 파격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르메스 우아함의 상징인 에르메스(Hermes)의 오렌지 박스는 역설적으로 아무도 원치 않던 재고 색상이었던 것으로 유명하다. 1960년대 물자 부족으로 유일한 선택지였던 오렌지 박스는 이제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를 상징하는 컬러는 바로 그린. 지금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엘 리가 보테가 베네타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욕망을 투영한 미래적인 그린 컬러를 시그니처 컬러로 만들며 2022년대 컬러 트렌드를 주도했다. 티파니앤코 프러포즈에 성공하려면 티파니 블루 박스를 내밀라는 말로 유명한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브랜드 컬러 티파니 블루.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만든 티파니 블루는 브랜드 컬러 마케팅의 시초로 여겨진다. 슈프림 바바라 크루거의 작품 속 박스 로고에서 처음 시작된 슈프림(Supreme)의 레드 컬러. 빨간 바탕 속 하얀 텍스트로 단순한 디자인에서 시작했지만 도심 곳곳을 스티커로 도배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열광시켰다. 뉴발란스 뉴발란스(New Balance)를 대표하는 컬러는 바로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극단에 치우치지 않는 중간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내세워 모두를 포용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나타낸다.
패션트렌드
- 러닝화는 온러닝으로🏃♀️➡️ 봄이니까 이거 신고 러닝 가자👟
온
- 요즘 트렌드 청반바지, 조츠💙🖤
버뮤다데님
- 올해는 밈의 해⭐️ 2024년을 뜨겁게 달군 다양한 밈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었던 굿즈와 여러 밈들을 한눈에 정리해봤어요. 여러분은 어떤 밈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 1. 팜하니 집어 삼킨 유병재 하니의 사랑스러운 팜국어 밈 다들 아시나요? '준비 갈 완료', '뜬겁새' 등 다양한 팜국어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팜국어를 단숨에 따라해 집어 삼킨 유병재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 '느좋' 최근 SNS에서 자주 보이는 이 단어! '느좋'은 '느낌 좋다'의 줄임말로 말 그대로 느낌 좋을 때 쓰는 줄임말입니다. 3. 승헌쓰 컨디션 난조 티셔츠 이번 여름을 뜨겁게 달군 컨디션 난조 티셔츠! 많은 셀럽들도 입어 품절대란을 일으켰습니다. 4. 뉴진스 민지 폰케이스 뉴진스 민지가 착용한 위드썸 '킵고잉 폰케이스'는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라는 문구로 민지의 멋진 마인드를 잘 드러내며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주었습니다. 5. 디바마을 퀸가비 굿즈 티셔츠 가비는 '매니절', '퀸가비적 사고'등 각종 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엔 홍보용, 선물용으로 티셔츠를 제작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굿즈는 비매품이라고 합니다.
트렌드아이템
- 이름마저 귀여운👜🐶닥스훈트 백
숄더백
- 투명 스마트폰?? 넌 뭔데??🤍🤍 미래에서 온 듯한 ‘메타폰‘ 등장, 그 정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한 매장에서 여성이 투명한 물건을 스마트폰처럼 조작하는 영상이 퍼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실제로는 화면도 기능도 없는 아크릴 조각으로, ‘메타폰’이라 불리는 가짜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 대신 손에 쥐고 조작하는 행위를 흉내 냄으로써 중독된 습관을 줄일 수 있을지 실험해보는 목적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효과 여부에 대한 의견은 엇갈리지만, 현대인의 습관을 돌아보게 하는 장치로서 의미 있는 논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트렌드아이템
- 올여름 가장 핫한 헤어액세서리💚헤드 스카프 스테디한 패션 아이템인 헤드 스카프. 머리에 두르는 것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지만 요즘 들어서 특히 더 인기를 끌고 있어요. 패션 아이콘 셀럽들의 머리를 장식하는 가장 핫한 아이템 헤드 스카프를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제니 요트에서 강렬한 햇빛을 막기 위해 샤넬의 헤드 스카프를 착용한 제니. 얼굴 전체를 감싸듯 착용해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 조이 연두색 티셔츠에 플라워 패턴 헤드 스카프를 두른 조이. 여름의 싱그러운 느낌을 강조하며 목가적인 소녀의 분위기를 강조했다. 수영 헤드 스카프는 피부를 보호하기에도 용이하다. 수영처럼 얇은 긴팔 티셔츠와 치마, 헤드 스카프라면 피부가 탈 걱정은 끝. 모모 모모는 크로셰 재질 헤드 스카프를 착용했다. 데님 오버롤과 키치한 목걸이, 헤드 스카프로 귀여운 코디를 완성했다. 민하 빈티지한 무드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화이트 민무늬 헤드 스카프를 매치한 민하.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여름룩을 간단히 선보였다. 김나영 블루와 화이트를 적절히 조합해 시원한 여름 코디를 선보인 김나영. 선글라스와 헤드 스카프를 하얀색으로 매치해 간결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스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