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hinsiaa_instagram @yong.lixxinstagram @yoonjiiiiinstagram @yong.lixxinstagram @yoonjiiiiinstagram @shinsiaa_instagram @louisvuittoninstagram @louisvuittoninstagram @louisvuitton
1 / 9
좋아요 7개
3월 9일
댓글 달기
- LV 쇼에서 만난 스타들🔍 루이 비통 2025 FW 쇼가 성대하게 열리며, 우리나라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쇼답게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몰린 가운데, K-스타들의 존재감은 단연 돋보였죠. 특히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이번 쇼에서 다시 한번 런웨이에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난해 루이 비통 FW24에서 첫 런웨이를 선보였던 그는 이번이 두 번째 워킹이었는데요. 패턴 믹스 매치 스타일의 니트와 체크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유로운 무드로 런웨이를 장악했습니다. 그의 스타일링에서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화려한 컬러 배색이 들어간 볼링백. 여기에 블랙 컬러 스니커즈를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이날 쇼에는 루이 비통의 엠버서더 전지현도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독특한 실루엣의 룩을 선택했는데요. 한쪽 다리만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비대칭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루이 비통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죠. 리사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에 골드 버튼과 레이어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블랙 부츠까지 더해지며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배두나는 레드 컬러 원피스로 강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그래픽 패턴이 들어간 레드 드레스에 블랙 가방을 매치하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죠. 독보적인 분위기와 함께 특유의 무심한 듯 시크한 포즈까지 더해지며, 그녀의 매력 한층 돋보이게 했죠. 이날 재미있는 순간도 포착되었는데요. 필릭스가 전지현과 마주치는 순간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치 만화 캐릭터 ‘트위티’를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리액션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죠. 글로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루이 비통 2025 FW 쇼, 스타일뿐만 아니라 이런 예상치 못한 순간들까지 더해지며 더욱 흥미로운 이벤트가 되었네요!
필릭스
- 리사 손끝엔 언제나 루이 비통✨💝 최근 루이 비통 엠버서더로 임명된 리사. LVMH 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셋째 아들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리사에게 루이 비통 엠버서더 임명은 시간문제였는데요. 최근 그녀의 착장에서 빠지지 않는 루이 비통 가방들을 모았습니다.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무라카미 다카시와 루이 비통의 2008년 협업 더플백. 모노그램과 카모플라쥬 패턴이 특징이다. 현재 중고 가격이 약 2천만 원에 달하는 빈티지 제품. F1 모나코 그랑프리 행사에 참여하며 착용한 로우키 숄더백. 올해 처음 등장한 디자인으로 자물쇠 디테일이 포인트이다. 가격은 약 430만 원. 2023년 쿠사마 야요이와 루이 비통의 협업 호박 클러치. 한정판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현재 거래가격은 약 1,500만 원에 달한다. 원형 LV 이니셜이 포인트인 루이 비통 어라운드 미 PM.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며, 가격은 약 580만 원이다. 모노그램 디테일이 들어간 데님 캔버스 소재 핸드백. 데님 특유의 캐주얼함으로 일상룩 포인트로 좋다. 가격은 약 380만 원. 2001년 마크 제이콥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당시 루이 비통 알마 PM백. 그래피티처럼 보이는 레터링 디테일이 특징이다. 반짝이는 인어와 같은 효과를 구현한 카퓌신 카퓌셸 미니 핸드백. 그라디언트 색조가 특징이며, 탈착형 체인으로 핸드백과 숄더 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약 900만 원. 중국의 예술가 쑨 이티옌과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나노 스피디 백.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에 귀여운 강아지 패치가 특징이다. 가격은 약 340만 원. 루이 비통의 아이코닉한 카퓌신 이스트 웨스트 MM 핸드백과 루이 비통 바시티 재킷을 함께 착용했다. 매트하고 고급스러운 무드에 넉넉한 크기가 특징인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가격은 약 1천만 원.
루이 비통
- 김나영의 루이 비통, 뭘까?👜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인스타그램에 루이 비통 가방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가방의 정체는 루이비통 신상 LV 바이커 백인데요. 너무 갖고 싶게 생긴 이 백은 이번 시즌 제품으로 프리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김나영의 윈터 아웃핏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준 이 가방의 가격은 583만원이라고 하네요.
루이 비통 가방
- 리사 = '인간 루이 비통'👜✨ 리사가 루이 비통 2025 봄-여름 캠페인에 등장했습니다. 지난 7월 브랜드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리사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 ‘소프트 파워’ 감성을 완벽히 표현하며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컬렉션과 루이 비통의 예술적 비전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아티스트 로랑 그라소의 'Studies into the Past' 시리즈를 배경으로 진행되었으며, 몽환적인 작품 속 리사의 모습은 현대적인 초상화를 연상시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과거와 미래가 교차하는 루이 비통의 독창적인 비주얼 세계에서 리사의 독보적인 매력을 만나보세요. 💫
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