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harrellinstagram @pharrellinstagram @carharttinstagram @carharttinstagram @tiffanyandcoinstagram @adidasinstagram @humanmade
1 / 7
좋아요 2개
3월 4일
댓글 달기
- 진주목걸이 하나로 룩 완성🐚🤍
진주목걸이
- 가방에 주렁주렁🧸🐰백 참 트렌드 남들과 똑같은 것이 싫은 셀럽들의 요즘 가방 트렌드는 바로 가방 꾸미기! 해외에서는 백 참(Bag Charm)이라고 부르는 인형, 리본 등 다양한 소품을 가방에 주렁주렁 매달아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가방을 만드는 것인데요. 포인트를 주기에도, 키치한 매력을 뽐내기에도, 심지어 나만의 개성을 보여주기에도 안성맞춤인 백 참 트렌드를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지수 좋아하는 캐릭터 키링으로 가방을 꾸미는 지수. 키치한 토끼 키링으로 디올 오블리크 핸드백에 포인트를 주었다. 포인트는 하나만 주는 것을 선호하는 지수.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지수의 가방에서 헬로키티 키링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소희 헬로키티 인형 키링을 애용하는 것은 한소희도 마찬가지. 알록달록한 가방 색에 맞추어 약간은 톤다운된 인형을 활용해 색감 밸런스를 유지했다. 카리나 인형 키링이 두 개가 된다면 포인트도 두 배. 카리나는 연두색과 노란색의 단색 키링을 두 개 매달아 컬러 포인트를 분산시켰다. 허윤진 인형 키링 외에도 리본, 집게 핀 등을 활용할 수도 있다. 허윤진은 다양한 아이템을 동시에 포인트로 활용해 개성 넘치는 가방을 완성했다. 현아 마찬가지로 인형, 진주 리본에 심지어 반려견 키링까지 함께 부착해 자신만의 가방을 완성한 현아. 언제 어디서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애정이 돋보인다.
가방 꾸미기
- 언니들 운동화 컬러 픽👟💙 블루 셀럽들의 블루 스니커즈 4가지🌀 올해는 블루로 발끝 포인트✔️ 1. 한지민 - 뉴발란스 WRPD 러너 그린 마린 블루, 23만 5천 원. 2. 기은세 - 아디다스 가젤 인도어 블루 퓨전 클라우드 화이트, 16만 9천 원. 3. 김나영 - 푸마 팔레르모 코발트 글레이즈 화이트, 11만 9천 원. 4. 김보라 - 아디다스 가젤 인도어 브라이트 블루 코어 블랙, 16만 9천 원.
운동화
- 블랙+화이트엔 가방 포인트🖤🤍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