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kuukzkyinstagram @skuukzkyinstagram @roses_are_rosieinstagram @roses_are_rosieinstagram @roses_are_rosieinstagram @tiffanyandcoinstagram @tiffanyandcoinstagram @tiffanyandcoinstagram @tiffanyandco
1 / 9
좋아요 3개
2월 19일
댓글 달기
- 샤넬 코코크러쉬는 레이어드 맛💫
샤넬
- 카시오에서 출시되는 반지 시계⌚️ 카시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반지 크기의 시계가 카시오 50주년 기념으로 출시됩니다. 90년대에 핫했던 반지 시계가 얼마 전부터 다시 주목받고 있죠. 제니가 만트라 뮤직비디오(사진2)와 무대에서(사진3) 착용하고 나오기도 했고, 메종 마르지엘라가 타이맥스와 협업한 시계 반지(사진4)가 큰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카시오에서 반지 시계를 선보입니다. 카시오의 스테디셀러인 지샥(G-Shock)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초 단위까지 표시되는 시계와 달력, 듀얼 타임, 스톱워치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발매일은 1월 10일, 바로 오늘입니다. 지코스모 자사몰과 무신사에서는 추첨으로 판매되며,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부 백화점에서는 선착순으로 소량 판매됩니다. 소매가 긴 옷을 자주 입는 겨울, 손목시계 대신 반지 시계로 스타일링해보세요. 가격은 19만 원입니다.
반지
- 반지 치수 재는 법💍@기억해💝
반지
- 약혼 반지하고 등장한🩵🤍젠데이아 챌린저스 상영회에서, 예쁜 알 크기 제시카 맥코맥으로 로맨틱 추가 중❤️ + 빈티지 디올 존 갈리아노 자켓/스커트 2003년 컬렉션.
반지
- 티파니 홍콩 행사 속 박규영🩵🖤 언니 예쁘고 우아한데, 중국어 실력까지💎스마트함 뭐에요!
박규영
- 이게 진짜 로제 등장 법...😳 예고 없이 나타나서, 그 자리를 룩으로 씹어 먹은 로제🎸🔥 최근 흠뻑쇼에 예고 없이 나타난 로제, 그녀의 착장을 소개합니다. 1.앙팡 셀프 터미네이션 슈르켄 티셔츠, 97만 원대 아트워크 프린팅이 들어간 이 상의는 빈티지 질감의 레트로한 무드가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죽 쇼츠와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락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2. 앤드뮐미스터 재니 부츠 산티아고, 300만 원대 긴 기장의 롱부츠는 다수의 홀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상단 탈착이 가능하여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습니다. 짧은 팬츠와 함께 매치해 긴 다리를 더욱 돋보이며 로제 특유의 쿨한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3. 티파니 앤코 바이패스링, 1540만 원대 유독 돋보이던 이 반지는 여러 줄의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와 18K 골드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움이 돋보입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엣지 있는 룩에 세련된 마무리를 더한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티파니앤코
- 안야 테일러 조이🤎👜애착 빅백 일상에도, 시상식 룩에도 어디든 어울리는 위켄더백👆 안야 테일러 조이가 공항에서 애정 가방을 다시 꺼냈습니다. 최근 안야 테일러 조이는 JFK 공항에서 블랙 톱과 레드 롱스커트, 티파니 선글라스와 마르지엘라 로퍼를 매치해 감도 높은 공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아틀라스 비스포크 위켄더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습니다. 이 가방은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받은 이후 꾸준히 들고 있는 그녀의 애정템. 클래식한 닥터백 실루엣과 스웨이드 소재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합니다. 넉넉한 수납력과 유연한 스타일링 덕분에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으로, 안야처럼 하나로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을 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빅백
- 언니 30대 아니세요…?🖤🩵 우아함이라는 단어의 정수, 티파니의 빛💎박주미 언니 박주미가 다시 한번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주미는 깊은 블루 디테일이 더해진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고혹적인 실루엣을 드러냈으며, 정제된 올백 헤어와 볼드한 주얼리로 클래식한 주얼리 룩의 정수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음 날 공개된 아이보리 셋업은 평소 그녀가 보여주던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완벽히 맞아떨어졌으며, 실루엣만으로 시선을 끄는 스타일링이 인상 깊었습니다. 극적인 드레스부터 절제된 셋업까지 모두 자기 분위기로 소화한 박주미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안정된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다시 떠올랐습니다.
박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