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tsdjlevi
1 / 1
좋아요 2개
2월 8일
댓글 달기
- 한소희처럼 힙한 겨울 패딩룩🤍🖤 올해도 핫한 휠라 시그니처 밀라노다운❄️트렌디한 광택감 #광고 휠라(FILA)가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윈터 시즌 '밀라노다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밀라노다운 컬렉션'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휠라의 윈터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올해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과 글로시 소재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 역시 포인트입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거대한 크기의 '자이언트 한소희'가 밀라노다운을 입고 미지의 도시에 등장, 상상력을 자극하는 판타지 가득한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밀라노다운 컬렉션과 캠페인 영상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전국 휠라 매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휠라
- 냉동인간 되기 전에 입..🥶
노스페이스 패딩
- 가볍게 즐기는 아크 패딩🦅
아크테릭스
- 패딩도 끝판왕인 크롬하츠🔥☠️
크롬하츠
- 생일에 공주파티 필수 알지?👸🏻🎂
파티룩
- 차은우🤵🏻♂️왕자가 아님 대체 뭔데✨ 베니스 행사에 참여한 차은우 영상이 또 한 번 화제입니다. 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갈라 디너 행사에 참석하러 가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차은우는 클래식한 블랙수트를 입었지만 눈에 띄는 화려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차은우
- 킴 카다시안의 눈부신 멧 갈라 룩👗 올해도 어김없이 미국 패션계 최대 행사로 꼽히는 ‘멧 갈라’에 참석한 킴 카다시안. 그녀의 화려한 드레스와 잘록한 허리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카다시안은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의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메종 마르지엘라 아티즈널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메탈릭한 드레스는 올해 멧 갈라 드레스 코드인 ‘시간의 정원’과 잘 어울렸습니다. 플라워 패턴이 새겨진 뷔스티에와 꽃과 나뭇잎, 잔가지 모티브를 활용한 실버 체인으로 완성된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고 그레이 캐시미어 볼레로를 걸쳐 잘록한 허리를 더욱 강조했죠. 카다시안의 패션은 온라인에서 즉시 화제가 됐고, 비현실적인 ‘개미허리’는 일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킴 카다시안
- 흥부자들이 마트에 모이면..🥦🕺🏻 우리가 가는 곳이 곧 클럽이다🪩채소 들고 다같이 흔들어~
파티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