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ooyaaa__
1 / 1
좋아요 5개
1월 28일
댓글 달기
- 지수의 솔로활동 비주얼💐🖤
지수
- 10살 어려지는 하이스쿨 퀸카룩🏫 어릴 적 미드를 볼 때 한번쯤 퀸카가 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곤 해요. 프레피룩은 어릴 적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가장 이상적인 스타일링입니다. 여기에 어려보이면서 예쁘기까지한 일석이조 매력은 덤이에요. 최근 지수는 '프레피룩의 정석' 코디를 보여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때 지수가 입은 플리츠 스커트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벰버의 제품으로 가격은 12만8천원입니다. 셔츠와 니트 스웨터, 플리츠 스커트는 프레피룩의 필수 요소인데요, 이 중에서 제일 포인트는 플리츠 스커트입니다. 이 스커트 하나만 더해져도 룩에 활기가 감돌 거예요.
프레피
- ON도 OFF도 완벽한 지수룩🧚🏻 에디터도 저장한 지수의 사복 코디법, 같이 들여다볼까요?👀 지수의 온앤오프가 잘 느껴지는 꾸안꾸 착장 참고해 보세요. 1. 타미힐피거 포인텔 스타 캐미탑, 7만 원대 어깨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크롭 민소매로,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단독 착용이 부담스럽다면 지수처럼 가벼운 가디건과 매치해 내추럴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노니머스 에이에이 아치 캡, 5만 원대 브랜드 아치 로고 자수 디테일이 미니멀한 포인트가 되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해 줍니다. 미니멀한 감성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아이템입니다. 3. 어그 골든 글로우 슬라이드, 17만 원대 여름 시즌에 장만하기 좋은 뒷면 오픈형 슬리퍼로, 송아지 가죽과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제를 사용한 지속 가능한 제품입니다. 굽이 있어 편안함은 물론 키높이 효과까지 더해주는 세련된 샌들입니다.
지수
- 셀럽들의 키티 사랑💖 요즘 트렌드는 @헬로키티😽
헬로키티
- 디올쇼에서도 지진 못참지🤍🖤
지수
- 디올이 사랑하는 국내 앰버서더🖤✨ 디올(DIOR)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국내외 많은 유명 인사들과 협업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여러 디올 앰버서더를 만날 수 있죠. ‘인간 디올’이라는 타이틀이 붙을 만큼 디올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국내 셀럽이 누가 있는지 살펴보자!👀 지수 2021년부터 패션과 뷰티 부문에서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블랙핑크 지수. 디올 2021 F/W 컬렉션 의상 중 일부가 지수에게 영감을 얻은 것이라고 밝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디올 CEO 피에트로 베카리가 지수에게 “YG에서 나오면 나에게 연락하라”고 말한 일화 역시 매우 유명하다. 차은우 아스트로 차은우는 2022년부터 디올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우월한 피지컬과 조각 같은 비주얼로 ‘얼굴 천재’라는 타이틀을 달고 다니며 매번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는다. 해린 2023년 어린 나이부터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뉴진스 해린. 디올 주얼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디올 패션과 뷰티 부문의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주얼리, 패션, 뷰티 3개 부문 동시에 발탁된 K팝 아티스트는 해린이 처음이다. 지민 2023년 1월 글로벌 패션 앰버서더로 발탁된 방탄소년단 지민. 디올과 지민의 인연은 2019년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가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무대 의상을 디자인에 참여하며 시작됐다. 디올은 지민을 “시대를 초월한 모던함을 담은 디올의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정신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김연아 2021년 8월부터 디올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이번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4-25 F/W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 참석한 김연아는 완벽한 비주얼과 아우라로 화제가 됐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23년 8월부터 글로벌 패션 앰버서더가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디올 역사상 그룹 단위로 앰버서더에 발탁된 것은 이들이 최초다. 디올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올의 독창적인 감성을 구현할 대한민국의 아티스트”라고 소개했다. 한소희 배우 한소희는 2023년부터 디올 뷰티의 아시아퍼시픽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지난 1월 파리에서 열린 디올 24 S/S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서 포착된 한소희는 새하얀 피부로 자체 조명을 킨 듯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준호 2023년 1월부터 디올 뷰티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준호는 소바쥬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앰버서더로 발탁되기 전, 준호가 SNS 라이브 방송에서 추천한 디올 향수가 품절된 일화도 있다. 김민하 2023년 디올 패션 로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김민하. 매력적인 마스크와 개성 있는 외모로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김민하는 특유의 우아한 자태로 디올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한다.
디올 뷰티
- 소희언니 공항 일상룩💙💙데님셔츠 올 봄에 데님 셔츠 유행이라더니…👖준비하고 싶게 하네욤
한소희
- 같은 핑크는 없어💗 레이디 디올
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