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imstrikk
1 / 1
좋아요 6개
1월 28일
댓글 달기
- 예 형님 내한 콘서트 전격 중단 오는 5월 31일(토) 공연 예정이었던 칸예의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최근 논란을 일으키는 발언으로 공연 취소의 우려가 있었는데 결국 현실화되었습니다.
칸예 웨스트
- 블랙핑크 만나러 가자🙌🏻🩷 블랙핑크가 8월 9일, 8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월드투어 실황이 담긴 영화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 제작발표회에 참석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통상적인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진행되는 출연진의 소감, 비하인드 스토리 토크, 매체 큐앤에이 등은 진행되지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블랙핑크는 레드 카펫 격인 ‘핑크빛’ 카펫으로 팬분들과 기자분께 무대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BLACKPINK
- '엄마의 눈물'에 나선 환경미화원들 세종시 환경미화원들이 쓰레기 속에 버려진 거액의 현금을 찾기 위해 8시간 동안 24톤의 쓰레기 더미를 뒤졌습니다. 한 60대 여성은 아들의 수술비로 모아둔 2,600만 원을 실수로 쓰레기 자동 집하시설에 버렸고, 이를 들은 환경미화원들은 즉시 수색을 시작했습니다. 쓰레기가 압축되고 흩어진 상태에서 돈을 찾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웠지만, 환경미화원들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했습니다. 결국 1,828만 원을 찾아 여성에게 돌려주었으며, 사례도 거절하며 오히려 다 못 찾아 미안해했다고 합니다. 이 미담은 해당 여성이 시청 홈페이지에 감사의 글을 올리면서 알려졌는데요. 그녀는 “쓰레기 속에서 돈을 찾아줘 눈물이 났다”며 환경미화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문화
- 선거방송 맛집 MBC🎥 실시간 반응 좋은 광복 80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영상✨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