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블랙 롱 코트는 휘뚤마뚤 최고🖤👍 이미지1
블랙 롱 코트는 휘뚤마뚤 최고🖤👍 이미지2
블랙 롱 코트는 휘뚤마뚤 최고🖤👍 이미지3
블랙 롱 코트는 휘뚤마뚤 최고🖤👍 이미지4
블랙 롱 코트는 휘뚤마뚤 최고🖤👍 이미지5
블랙 롱 코트는 휘뚤마뚤 최고🖤👍 이미지6
instagram @cristinahudacovinstagram @cvseevinstagram @iamcharlotteoliviainstagram @johannalagerinstagram @solenelarainstagram @linhniller
1 / 6

1월 27일

댓글 달기

캐주얼한 일상룩

24FW COS 신상 추천템6🤎

이번 COS 신상 대단합니다. 보물 같은 아이템들이 많거든요. COS 덕후 에디터가 추천드리는 COS 가을 신상 함께 알아보아요🤗

사진 2: 퓨어 캐시미어 가디건
코스 캐시미어 가디건의 명성은 이미 유명하죠. 캐시미어의 부드러운 촉감은 간절기 쌀쌀한 바람을 포근하게 감싸줄거예요.

사진 3:  벨티드 랩 프런트 울 트라우저
랩 디자인이 특징인 벨티드 트라우저. 경조사룩 걱정을 덜어줄 거예요. 티셔츠에 이 바지 하나만 입어도 차려입은 태가 나니까요.

사진 4: COLUMN 진 - 스트레이트
올 가을 팬츠로 이런 스트레이트 진 하나 사두시면 후회 없을거예요. 켄달 제너의 룩에서도 몇 해에 걸쳐 포착 되고 있으니 말 다했죠.

사진 5: TWIST 진 - 배럴
곡선으로 떨어지는 사선 디테일 좀 보세요! 슬림한 라인으로 보이게끔 착시를 일으켜 줄 겁니다.

사진 6: 파인 울 폴로 셔츠
파인 울 소재로, 언제 더웠냐는 듯 쌀쌀해질 날씨에 히어로 아이템이 될 겁니다. 워머 디테일로 실용성까지 똑똑하게 챙겼죠.

사진 7: 레이어드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코트
주인공은 원래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이죠. COS 이번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트렌치 장인답게 군더더기 없는 핏의 트렌치를 내놓았어요. 심지어 레이어드로 연출 된 라펠은 탈부착이 가능하다니...제 통장 눈 감아🥲 이미지
24FW COS 신상 추천템6🤎 이번 COS 신상 대단합니다. 보물 같은 아이템들이 많거든요. COS 덕후 에디터가 추천드리는 COS 가을 신상 함께 알아보아요🤗 사진 2: 퓨어 캐시미어 가디건 코스 캐시미어 가디건의 명성은 이미 유명하죠. 캐시미어의 부드러운 촉감은 간절기 쌀쌀한 바람을 포근하게 감싸줄거예요. 사진 3: 벨티드 랩 프런트 울 트라우저 랩 디자인이 특징인 벨티드 트라우저. 경조사룩 걱정을 덜어줄 거예요. 티셔츠에 이 바지 하나만 입어도 차려입은 태가 나니까요. 사진 4: COLUMN 진 - 스트레이트 올 가을 팬츠로 이런 스트레이트 진 하나 사두시면 후회 없을거예요. 켄달 제너의 룩에서도 몇 해에 걸쳐 포착 되고 있으니 말 다했죠. 사진 5: TWIST 진 - 배럴 곡선으로 떨어지는 사선 디테일 좀 보세요! 슬림한 라인으로 보이게끔 착시를 일으켜 줄 겁니다. 사진 6: 파인 울 폴로 셔츠 파인 울 소재로, 언제 더웠냐는 듯 쌀쌀해질 날씨에 히어로 아이템이 될 겁니다. 워머 디테일로 실용성까지 똑똑하게 챙겼죠. 사진 7: 레이어드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코트 주인공은 원래 마지막에 등장하는 법이죠. COS 이번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트렌치 장인답게 군더더기 없는 핏의 트렌치를 내놓았어요. 심지어 레이어드로 연출 된 라펠은 탈부착이 가능하다니...제 통장 눈 감아🥲
청바지
장마철 여름 필수템☔️🌧️샌들 모아보기🩴

비가 쏟아지는 여름 장마철, 신발이 젖어 축축하고 불편한 것이 싫다면 자연스레 샌들에 손이 가는데요. 가볍고 발이 편하면서도 예쁜 샌들이 많은 지금, 벌써 샌들 준비는 끝나셨나요? 아직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나에게 어울리는 샌들이 무엇일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피셔맨 샌들
두꺼운 가죽 스트랩과 튼튼한 밑창이 특징인 피셔맨 샌들.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고 발에 밀착되어 플립플랍보다 착용감이 편안하다.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원래는 어부들이 착용하던 신발이었지만, 최근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버켄스탁 보스턴 클로그
두꺼운 코르크 베드와 가죽 스트랩이 특징인 버켄스탁 보스턴. 발에 알맞은 쿠션이 제공되어 착화감이 뛰어나며, 피로감이 적은 클로그 형태의 신발로 유명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고, 양말과 함께 신어도 잘 어울린다.

글래디에이터 샌들
발등에서부터 종아리에 이르기까지 얇은 가죽 스트랩으로 둘러싼 것이 특징인 글래디에이터 샌들. 과거 로마의 검투사가 착용하던 신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신발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강해 스타일리시한 파티룩에 포인트로 신기 좋다.

플립플랍
흔히 쪼리라고 부르는 플립플랍 슬리퍼. 해수욕장을 비롯한 휴가철 바캉스룩으로도, 평상시 외출용으로도 신기 좋은 만능 아이템이다. 비가 너무 많이 올 때는 미끄러져 다칠 수 있어 조심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플립플랍과 함께라면 물웅덩이가 두렵지 않다.

사진: 4. @francescaleslie_ 이미지
장마철 여름 필수템☔️🌧️샌들 모아보기🩴 비가 쏟아지는 여름 장마철, 신발이 젖어 축축하고 불편한 것이 싫다면 자연스레 샌들에 손이 가는데요. 가볍고 발이 편하면서도 예쁜 샌들이 많은 지금, 벌써 샌들 준비는 끝나셨나요? 아직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나에게 어울리는 샌들이 무엇일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피셔맨 샌들 두꺼운 가죽 스트랩과 튼튼한 밑창이 특징인 피셔맨 샌들.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고 발에 밀착되어 플립플랍보다 착용감이 편안하다.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원래는 어부들이 착용하던 신발이었지만, 최근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버켄스탁 보스턴 클로그 두꺼운 코르크 베드와 가죽 스트랩이 특징인 버켄스탁 보스턴. 발에 알맞은 쿠션이 제공되어 착화감이 뛰어나며, 피로감이 적은 클로그 형태의 신발로 유명하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고, 양말과 함께 신어도 잘 어울린다. 글래디에이터 샌들 발등에서부터 종아리에 이르기까지 얇은 가죽 스트랩으로 둘러싼 것이 특징인 글래디에이터 샌들. 과거 로마의 검투사가 착용하던 신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신발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강해 스타일리시한 파티룩에 포인트로 신기 좋다. 플립플랍 흔히 쪼리라고 부르는 플립플랍 슬리퍼. 해수욕장을 비롯한 휴가철 바캉스룩으로도, 평상시 외출용으로도 신기 좋은 만능 아이템이다. 비가 너무 많이 올 때는 미끄러져 다칠 수 있어 조심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플립플랍과 함께라면 물웅덩이가 두렵지 않다. 사진: 4. @francescaleslie_
클로그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