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newjeans_official
1 / 1
좋아요 0개
1월 24일
댓글 달기
- 뉴진스 민지의 반팔자켓&반바지 셋업룩🖤💜 샤넬룩 고급지다✨
민지
- 요즘 여돌 픽🤍히스테릭글래머
히스테릭 글래머
- 지금 사도 후회 없는 아이템, 링거티🖤🤍 올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을 고르라면 단연 링거티를 꼽을 수 있습니다. 넥라인과 소맷단에 라이닝 디자인이 특징인 링거티는 간단하게 레트로 감성을 챙길 수 있어 여러 패션 셀럽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Y2K 무드를 잔뜩 뽐내는 셀럽들의 링거티 코디를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미연 - 이미스 이미스의 분홍색 반팔 크롭 링거티를 착용한 미연. 검정색 소매와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크롭 티셔츠에 청바지로 코디를 완성했다. 조이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레트로한 프린팅이 포인트로 들어간 마리떼 링거티를 입은 조이. 빈티지 무드가 돋보이는 힙한 캐주얼룩에 뿔테 안경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유아 - 후아유 크롭한 기장감과 배색이 포인트인 후아유 링거티를 착용한 유아. 빈티지한 느낌의 Y2K 감성을 살렸다. 권은비 - 셀린느 셀린느의 하트 트리옹프 티셔츠를 착용한 권은비. 정열적인 빨간 색상의 하트 안에 셀린느 트리옹프 로고가 돋보이며, 슬림한 핏을 자랑한다. 장원영 - 클럿 스튜디오 레드 컬러 라이닝과 프린트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장원영.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 빈티지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우 - 썬러브 손 글씨를 쓴 듯한 자수 포인트가 포함된 링거티를 착용한 지우. 아이보리 색상에 블랙 포인트 컬러, 그리고 앞, 뒷면 레터링으로 귀여운 무드를 강조했다.
링거티
- 선선해진 날씨에 끌리는 풀뱅💈🖤
앞머리
- 얼마 전 첫 칸 영화제의 레드 카펫을 당당히 밟은 제니. 정갈하게 땋아내린 제니의 머리에 나비처럼 내려앉은 아이템은 바로 샤넬의 리본이었죠.🖤 리본에 대한 제니의 애정은 최근 ‘BORN PINK’ 월드 투어와 여러 공식 석상에서도 엿볼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 잘게 땋아내린 머리를 작은 리본으로 은근한 포인트를 주기도, 손바닥보다 커다란 리본으로 그녀의 러블리함을 더 돋보이게 하기도 했어요.🎀 작년 'Pink Venom’ 뮤비 속에서 붉은 나비들이 가득 수놓은 것만 같았던 리본 헤어가 그 시작이었죠.🦋 혹시 지금 무슨 머리를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제니처럼 땋은 머리끝에 가볍게 리본을 얹어서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제니
- 라마형과 샤넬의 케미는 어디까지? 최근 커스텀 샤넬 자켓으로 증명한 앰배서더의 자부심과 헌신 🔥 켄드릭 라마가 파리에서 열린 무대에서 샤넬과의 인연을 드러냈습니다. 켄드릭 라마는 커스텀 샤넬 자켓, 루즈한 데님 팬츠, 새깅 스타일을 매치하며, 전통적인 남성복 코드와는 또 다른 무드를 제시했죠.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 샤넬이라는 이름을 통해 자신의 예술적 정체성과 문화를 입은 셈입니다. 사실 라마와 샤넬의 인연은 이미 여러 차례 드러난 바 있습니다. 그는 2023년 메트 갈라에서도 커스텀 가죽 봄버 재킷으로 주목을 받았고, 같은 해 파리에서 열린 2023/24 꾸띄르 쇼에서는 샤넬 남성복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브랜드와의 감각적인 케미를 드러냈습니다. 앰배서더 임명 전부터 이미 자신만의 방식으로 샤넬을 입어왔던 그가, 2024년 4월 공식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며 샤넬의 남성 확장 서사를 이끌고 있는 것은 어쩌면 자연스러운 수순이었는지도 모릅니다. 단순히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하우스를 재해석하며 자신의 문화로 녹여낸 켄드릭 라마와 샤넬의 행보를 주목해 봅니다.
켄드릭 라마
- 현실에선 절대 볼 수 없는 조합💃🕺 이 캐릭터가 이 브랜드의 앰버서더?! 당신의 덕심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자극하는 상상 초월 콜라보가 등장했습니다. 도쿄에서 활동하는 마케터 겸 사진작가 nshnv는 AI 기술을 이용해 ‘상상불가 콜라보(Unimaginable Collabs)’ 시리즈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x 럭셔리 패션 하우스입니다. 1. 세일러문 세라 x 샤넬 2. 원피스 루피 x 타미힐피거 3. 나루토 나루토 x 나이키 4. 에반게리온 레이 x 프라다 5. 귀멸의 칼날 탄지로 x 루이비통 6. 공각기동대 쿠사나기 모토코 x 이세이 미야케 7. 드래곤볼 손오공 x 아디다스 8.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렘 x 구찌 9. 진격의 거인 리바이 x 버버리 이전 시리즈에서는 프리다 칼로와 간디가 나이키 앰버서더가 되고, 알렉산더 대왕과 클레오파트라가 나이키 광고를 찍는 장면을 보여줬는데요. AI는 이제 이런 불가능한 상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애니 x 패션 콜라보는 무엇인가요? 댓글로 상상 속 조합을 남겨주세요. 다음 드롭에서 반영될지도 몰라요 👀
샤넬
- 제니 드디어 등장🩵🖤샤넬 25년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 쇼 블랙핑크 제니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25 봄-여름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 참석하여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샤넬의 앰배서더로서 그녀의 등장은 이번 쇼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꼽혔습니다. 제니는 이날 샤넬의 최신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우아함과 세련미를 선보였습니다. 샤넬 2025 봄-여름 오뜨 꾸뛰르 쇼는 1월 28일 화요일 한국 시각 오후 10시에 샤넬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