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vast.ent
1 / 1
좋아요 2개
1월 16일
댓글 달기
- 강렬한 현빈 독백 ‘하얼빈’ 예고편🎬 독립투사 안중근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하얼빈’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하얼빈’은 1990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첩보 드라마인데요.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을 선보인 우민호 감독과 ‘서울의 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제작사 (주)하이브미디어코프가 다시 만나 제작한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화
- 찐 삼순이가 내는 드라마 퀴즈🔎❤️ ‘내 이름은 김삼순’ 애청자라면 맞춰야지💯@다 모여라📝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의 김삼순’의 가장 찐 팬은 바로 김선아!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내 이름은 김삼순’ 장면에 대한 퀴즈를 다수 올렸는데요. 열혈 애청자라면 아직도 다 기억하겠죠? 웨이브 2024년 버전 공개 전 김선아가 낸 퀴즈를 모두 맞혀보세요!
문화
- 현빈·손예진 부부, 3억원 기부 배우 현빈과 손예진 부부가 아산병원과 삼성병원 소아청소년과 및 산부인과 발전 기금으로 각각 1억 5000만원씩 총 3억원을 기부했습니다. 두 사람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며, 조금이나마 마음을 나누고 싶다"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현빈
- 19년 전 김삼순이 돌아온다!👩🏻❤️👨🏻 2024년 버전 ’내 이름은 김삼순’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는 화질과 음질 개선, 자막 제공 등 OTT 시리즈물 형태로 업그레이드해 최신작처럼 선보이는 웨이브의 ‘뉴 클래식 프로젝트’ 첫 번째 명작인데요. 2024년 버전은 현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16부작 버전의 드라마를 60분 분량의 8부작으로 재구성했다고 합니다. 9월 6일 공개되는 추억의 명작 ‘내 이름은 김삼순’의 티저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문화
- 4세대 남돌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천만 명을 돌파한 3명👑 그들의 최근 근황까지 모아보기✔️ 1. 필릭스(스트레이 키즈), 1,837만 팔로워 필릭스는 지난해 8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이후 가파른 상승을 거듭하며 팔로워 1,800만을 달성해 4세대 아티스트 중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올해 1월 라오스 어린이를 위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유니세프 아너스클럽 역대 최연소 멤버로 이름을 올렸으며 2주 전 개인 휴가 중 라오스를 찾아 봉사활동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선사했습니다. 2. 연준(투모로우바이투게더), 1,750만 팔로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 중 가장 처음으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연준은 첫 번째 게시글부터 약 500만 개의 좋아요를 돌파하며 놀라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지난 1일 그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minisode 3: TOMORROW’를 발매하였으며 발매 당일 총 118만 7103장 판매되며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습니다. 3. 현진(스트레이 키즈), 1710만 팔로워 현진은 같은 스트레이 키즈 멤버인 필릭스에 이어 천만 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 현진은 지난 2월 밀라노서 열린 베르사체 2024 F/W 컬렉션에 글로벌 엠버서더로 참석해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현진은 개인 SNS 채널에 한 건의 게시물로 EMV 402만 달러를 창출하며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셀럽으로 꼽혔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 훈훈한 류준열의 치노핏😎
류준열
- 셔츠 이렇게 입어줘👔😍@남친
남친룩
- 흰 무지티는 코쿤처럼만👀
코드쿤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