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umainstagram @pumainstagram @pumainstagram @pumainstagram @ceciliebahnseninstagram @ceciliebahnsen
1 / 6
좋아요 2개
1월 14일
댓글 달기
- 가수 빽가의 남다른 신발 사랑 캠핑과 라이딩, 그의 일상을 책임지는 스니커즈 아이템 2가지👟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는 코요태 빽가의 매력적인 스니커즈를 확인해 보세요. 반스 올드스쿨 플레임 블랙 2017 반스의 아이코닉한 올드스쿨 실루엣에 강렬한 불꽃 그래픽이 더해져 스트리트 무드를 극대화한 모델입니다. 스니커즈의 확실한 포인트로 반항적인 스타일의 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아페쎄 x 아식스 젤 카야노 14 아식스의 젤카야노 14에 아페쎄의 감성을 더한 협업 제품입니다. 실버 컬러의 포인트가 룩에 세련된 활력을 제공하여,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캠핑 룩을 연출했습니다.
빽가
- 아이스크림맛 아식스🍦👟
반디 더 핑크
- 포도맛 아식스 x 어버브더클라우즈🍇
아식스
- 어떤 룩이든 찰떡👟아식스🫶🏻
아식스
- 눈길 가는 푸마 스피드캣🔥🐆
푸마
- 푸마 모스트로 og 딤섬🥟🐆 푸드 아티스트인 DIMDA가 스니커즈를 딤섬으로 재해석하여 슈즈를 음식화시켰습니다. 색감과 솔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게 포인트!
푸마 운동화
- 두근거리는 봄, 핑크하자🎀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컬러가 있죠. 바로 핑크인데요. 물론 핑크 러버들에게는 사시사철 사랑받는 컬러일 테지만요. 설레는 색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잘 뽑은 핑크 컬러 아이템으로 위시리스트를 엄선했습니다. 첫 번째 사진 속 헤일리 비버가 들고 있는 폰 케이스! 이미 너무나 유명한 아이템, Rhode의 폰 케이스&립입니다. 다음으로는 샤넬의 25S/S 뉴 백. 샤넬에 딸기 우윳빛 컬러라니, 이 조합으로도 벌써 설레는데요. 여기에 호보백 쉐입으로 출시되어 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에요. 세 번째로는 요즘 가장 핫한 애슬레저 브랜드인 알로의 티셔츠입니다. 마찬가지로 딸기 우윳빛 컬러 티셔츠에 유연한 소재가 더해지니 힘든 운동하다가도 거울 보면 다시 힘이 날 것 같은 제품이에요. 마지막으로는 최근 출시된 운동화 중 가장 화제를 모은 푸마 스피드캣 발레입니다. 올해 납작한 스니커즈가 유행인데, 여기에 핑크 컬러와 메리제인 형태가 더해지니 더할 나위 없이 러블리하죠. - Rhode의 The peptide lip tints와 Lip case 8만 원대 - 샤넬의 25 Small Handbag 900만 원대 - 알로의 Ribbed sea coast long sleeve dress 20만 원 - 푸마의 스피드캣 발레 11만 9천 원
샤넬 가방
- 시간이 만든 질감, 스니커즈로 완성되다 푸마 × 제이엘에이엘, 조형적 감각의 신작에 GR 컬러까지 공개 👟💥 푸마가 영국 디자이너 제이엘에이엘(J.L‑A.L)과 손잡고 2026년 SS 시즌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푸마와 디자이너 제이엘에이엘이 협업한 신작 스니커즈가 일반 컬러웨이까지 예고됐습니다. GR 버전 역시 동일한 구조와 디테일을 유지하며, 컬러만을 다르게 구성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