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yo1122instagram @yejinhandinstagram @ieumhashtag_officialinstagram @ashia_kiminstagram @kyo1122instagram @yejinhandinstagram @ieumhashtag_officialinstagram @ashia_kiminstagram @kyo1122
1 / 9
좋아요 7개
2024년 12월 29일
myfany45이쁜건 전지현 일등
myfany45이쁜건 전지현 일등
댓글 달기
- 키링계 New 스타 크라이 베이비🧸 희소성, 감성 다 잡은 크라이 베이비 키링 완전정복하세요💙🥹 제2의 라부부, 크라이 베이비를 소개합니다. 최근 셀럽들이 가방에 키링으로 착용하면서 유명세로 주목받고 있는 크라이 베이비가 제2의 라부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우는 얼굴이 귀여운 크라이 베이비 키링은 울먹이는 눈망울과 볼록한 볼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2017년 태국 아티스트 몰리가 처음 만들어낸 작품으로 어린 시절 울음을 참아야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은 슬픔도 기쁨도 품을 수 있다는 메세지를 담아 큰 눈물방울을 흘리는 귀여운 마스코트로 탄생했습니다. 현재 팝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약 2만 원대부터 4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마다 콜라보와 테마가 달라 희소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키링을 찾고 있다면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키링
- 누가 입 아프게 말로 하나? 슬로건 티셔츠로 전달하는 기존쎄 언니들❤️🔥 젠데이아가 영화 ‘챌린저스’에서 ‘I Told Ya’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등장하면서 슬로건 티셔츠가 다시 떠오르고 있다. 굳이 입을 열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을 전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슬로건 티셔츠를 입는 것. 해외 셀럽들은 각종 이슈들을 어떤 슬로건으로 대처했는지 살펴보자👀 빅토리아 베컴 2017년 카메라 앞에서 잘 웃지 않는다는 이유로 입방아에 오르내리던 그녀는 ‘패션이 내 미소를 훔쳐 갔다’라고 쓰인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헤일리 비버 2023년 헤일리 비버는 배우 스티븐 볼드윈 딸이라는 이유로 ‘네포 베이비(금수저)’라 수혜를 받는다는 지적을 받자 ‘네포 베이비’가 적힌 크롭 티를 입고 나타났다. 리한나 2016년 이후 앨범을 발표하고 있지 않던 리한나가 최근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나는 은퇴했어’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지 하디드 ‘넌 제인 말리크가 아니야’. 2020년 당시 연애 중이던 남자친구 제인 말리크 외엔 눈길도 안 주겠다는 대담한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시드니 스위니 프로듀서 캐롤 바움이 그녀를 두고 ‘예쁘지 않다’라는 말과 함께 부정적인 발언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큰 가슴과 옳은 의견을 가져서 미안합니다’가 적힌 스웨트 셔츠를 입은 모습을 올렸다. 크리스틴 카발라리 본인 스스로 자극하는 말인 듯한 ‘움직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러닝 중인 크리스틴 카발라리.
티셔츠
- 최홍만의 설레는 손 크기❤️
문화
- @친구들아 같이 하자🩵
트렌드아이템
- 액션 브론슨, 다시 시티 필드에 서다. 뉴발란스와 린도어가 함께한 퀸즈 헌정 캠페인 살펴보기 🔍🎬 한때 주방에서 일하던 남자와 메츠의 스타, 뉴욕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뉴발란스는 최근 공개한 ‘린도어 2’ 캠페인을 통해, 뉴욕 메츠의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어와 퀸즈 플러싱 출신 아티스트 액션 브론슨을 한 무대 위에 세웠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퀸즈 지역과 두 인물의 진정성 있는 삶의 궤적을 엮어낸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큰 순간을 쫓지 마세요. 그 순간을 위해 매일 준비하세요.”라는 메시지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꾸준함과 현실 기반의 감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냅니다. 특히 액션 브론슨은 이번 영상에서 시티 필드의 한가운데에 서서 스윙을 날리는 장면으로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2009년, 그는 이 경기장의 3루 출입문 근처 주방에서 일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퀸즈 플러싱에서 태어난 본인의 지역 정체성을 자랑스럽게 드러낸 바가 있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그가 “형제”라 부른 린도어의 만루 홈런을 기억하는 장면과 맞물려, 필드 안의 서로 다른 두 삶이 교차하는 진한 서사를 만들어냅니다. 린도어는 뉴욕 메츠의 프랜차이즈 스타로서, 뉴발란스와 함께 ‘린도어 2’라는 시그니처 신발 라인을 선보이며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습니다. 2023년 '서머 스톰' 컬러 출시 이후, 그는 푸에르토리코 출신 선수로서의 정체성과 퀸즈 지역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을 강조해왔는데요. 뉴발란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린도어의 가치관, 브론슨의 삶의 궤적, 그리고 브랜드 철학을 하나로 엮으며 '지역, 인물, 철학이 만나는' 사례를 완성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내가 받고싶은 진짜 케이크🎂💸
파티룩
- 반효진 공기소총 금메달 획득🥇💙 대한민국 선수단 최연소 선수이자 한국 사격 대표 반효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반효진 선수는 어제(28일) 공기소총 10m 여자 개인전에서 합계 634.5점으로 1위를 기록하며 결선에 진출했는데요. 바로 방금 전 진행된 결승 경기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대한민국 100번째 금메달의 주인이 됐습니다.
문화
- 피프티피프티 5인조로 돌아온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5인조로 컴백합니다. 오늘(14일) 소속사 어트랙트는 "어트랙트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뉴 멤버를 찾는 비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왔다”라며 "그 결과 지난 4월에 최종적으로 뉴 멤버 4인을 확정할 수 있었고, 피프티 피프티는 기존 멤버 키나를 포함한 5인조로 새롭게 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키나는 2002년생인 가운데, 새 멤버는 2005년생에서 2008년생 사이로 구성된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됐다고 알려진 상황입니다.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