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gominsiinstagram @diorbeautyinstagram @lelabofragrancesinstagram @iammingkiinstagram @diptyqueinstagram @chloelxxlxxinstagram @officialbyredoinstagram @jy_pieceinstagram @creedfragrance
1 / 9
좋아요 16개
2024년 12월 24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사셰 콜렉터 주목🔥 이번엔 갖지 못하면 한참 기다려야 할지도? 15년 전 판매됐던 자크뮈스 라벤더 사셰가 곧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셰(sachet)는 프랑스어로 ‘향이 나는 주머니’를 뜻합니다. 작은 천 주머니에 향, 약재, 허브, 포푸리 등의 방향성 재료를 넣어, 몸에 지니거나 옷장에 넣어 방충 및 방향용으로 사용됩니다. 자크뮈스의 라벤더 사셰는 100% 리넨 소재의 15cm x 15cm 정사각형 파우치에, 프랑스 현지에서 수확해 자연 건조한 라벤더 꽃 40g을 담아 만든 향 주머니입니다. 전면에는 브랜드 로고 JACQUEMUS 자수가 새겨져 있으며, 옷장, 침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라벤더는 지중해가 원산지인 꿀풀과의 상록 관목으로, 보라색, 흰색 또는 분홍색 꽃을 피웁니다. 플로럴한 허브향이 특징이며, 숙면과 진정 효과가 있어 방향제로 자주 쓰입니다. 색상으로서 ‘라벤더색’은 연보라색을 뜻합니다. 프랑스의 라벤더 수확기는 일반적으로 6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 이어집니다. 특히 7월 초중순에는 라벤더 밭이 가장 풍성하며, 7월 말부터는 줄기째 수확이 시작됩니다. 7월이 지나면 자크뮈스 사셰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올해 가을이 기다려집니다.
자크뮈스
- 최수영의 왓츠 인 마이 백🛍️ 가방 속 찐 애정템, 하나씩 꺼내볼까요? 평소 수영이 직접 들고 다니는 리얼 아이템만 모았습니다. 실용성과 애정이 모두 담긴 제품들, 지금 확인해보세요.✨ 1.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2. 헤라 센슈얼 누드 밤, 본 프리 3.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4. 닥터에어 엑서건 하이퍼 마사지건
향수
- 걷다가 멈췄다니까요?🚶🏻♀️😳 향수로 나만의 개성과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시도해보세요. 손민수 하기 좋은 에스파 멤버별 향수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르라보 떼누아 29, 100ml 44만 원 카리나의 최애 향수는 잔향이 좋은 걸로 유명한 제품으로 그린, 홍차, 우디, 달달함이 어우러진 찻잎의 쌉쌀한 향입니다. 호불호 없고 봄,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2. 킬리안 플라워 오브 이모탈리티, 100ml 39만 원 윈터의 향수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지속력이 짧지만, 꽃향기와 은은한 파우더리함, 달달한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입니다. 데이트나 자리에서 은은하게 향기를 뽐내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3. 크리드 실버 마운틴 워터, 50ml 41만 원 닝닝이 애정하는 향수는 호불호 없이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중성적인 향을 가져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시원하고 상쾌한 향입니다. 꾸안꾸룩에 잘 어울리는 향수로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4. 프레데릭 말 포트 오브 어 레이디, 100ml 53만 원 지젤이 선택한 이 향수는 스테디한 향으로 지속력이 좋고 매혹적인 장미 우디향입니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고 가을, 겨울 그리고 밤에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향수
- 방을 향긋하고 쾌적하게🍃🤍꿀팁 주말에 집콕한다면? 쉽고 간편하게 향기를 더하는 방법🏠🧼 1.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음방지패드에 향수나 에센셜 오일을 뿌린 후 서랍 안쪽에 붙여주세요. 2. 과탄산소다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매트리스의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요. 냄새와 습기를 흡수하기 위해 매트리스 위에 과탄산소다를 30분 이상 뿌려둔 후 청소기를 이용해 정리합니다. 3. 쿠션에 향기 주머니를 만들어 넣어보세요. 미니 파우치에 엡솜염을 넣은 뒤 에센셜 오일을 뿌려 주머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