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yo1122instagram @kyo1122instagram @kyo1122instagram @kyo1122instagram @kyo1122instagram @kyo1122instagram @kyo1122
1 / 7
좋아요 8개
2024년 12월 17일
댓글 달기
- 댕댕이랑 주말 피크닉🧺찰칵📸
나들이룩
- 올여름을 지켜줄 살안타템 4선☀️✅ 너무나도 더운 날씨에도 반드시 피하고 싶은 것이 있죠. 바로 햇빛에 살이 타서 까맣게 되는 것! 올여름 일상에서나 휴양지에서나 피부를 지켜줄 살안타템을 모았습니다. 셀럽들의 코디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시스루 셔츠 포멀한 멋과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전부 살릴 수 있는 시스루 셔츠.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을 막아주면서도 얇은 재질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너웨어에 시선이 끌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스트로우 햇 뜨거운 햇살 아래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것은 단연 얼굴. 챙이 넓은 스트로우 햇이나 라피아 햇으로 얼굴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시원하면서도 바캉스 바이브를 느낄 수 있으니 휴양지룩에 찰떡. 윈드브레이커 장마철 피부가 비에 젖는 것이 싫다면 얇은 윈드브레이커가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휴대성 좋은 윈드브레이커로 스타일링을 챙길 수도 있고, 에어컨 바람에 추울 때 가볍게 걸치기도 좋다. 양산 최근 몇 년간 세대를 뛰어넘어 여름 인기템으로 자리 잡은 양산. 레이스나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고, 햇빛과 더위를 막아주는 기능은 말할 것도 없다. 여름철 체감온도가 3도는 낮아지는 마법의 아이템.
셔츠
- 펜디 25SS 컬렉션 속 우아미🩶송혜교 여신님
송혜교
- 혜교웅니 왜 더 잘생겨져?💚 숏컷에 슬리브리스가 이렇게 잘 어울릴 일인가요🫢✨
송혜교
- 핫한 드뮤어🥼화이트 셔츠로 쉽게 셔츠를 넣어 입어 깔끔&단정한 무드✔️꾸안꾸 한스푼 더한 코디 1. 화이트 셔츠 + 데님 가장 쉽게 데일리 룩으로 드뮤어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는 조합이죠. 윗 단추를 약간 풀거나 소매를 롤업하여 시크미를 더할 수도 있고요. 빅백을 클러치처럼 더해 트렌드 지수를 더욱 높일 수도 있습니다. 2. 화이트 셔츠 + 롱 스커트 절제된 무드가 끌린다면 무채색의 롱 스커트를 더해 보세요. 셔츠는 알맞는 핏을 고르는 게 좋고요. 블랙 백 또는 블랙 슈즈를 매치하여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죠. 3. 화이트 셔츠 + 슬랙스 밋밋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이 조합에는 꾸안꾸 한스푼씩 더해 봅시다. 셔츠의 은은한 패턴의 디테일도 꾸안꾸 포인트가 될 수 있고요. 신발을 미니멀한 스니커즈로 선택한다거나, 어깨에 니트를 둘러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드뮤어
- 눈썹에도 찾아온 드뮤어 트렌드🖤 드뮤어 트렌드는 쉽게 말하면 꾸안꾸와 비슷한데요. 자연스러운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메이크업에 특별한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피부톤을 깨끗하게 하고 눈썹을 정리한 뒤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살려 빗어주면 끝!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메이크업트렌드
- 요즘 트렌드 드뮤어가 뭘까?🔎 뉴진스 하니, 르세라핌 허윤진도 유행에 탑승한 'Very demure, very mindful' 과연 어떤 의미 일까요? '매우 얌전하고 매우 사려 깊다'는 의미를 지닌 드뮤어는 최근 패션 트렌드인 차분하고 과하지 않은 미니멀룩과 유사한 맥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의 올드머니룩과 유사한 느낌이 있지만, 드뮤어룩은 깔끔하면서도 뮤트한 색감과 편안한 핏을 강조하며, 모든 아이템이 고급스러워 보여야 하는 올드머니룩과는 차별화됩니다. 가을이 다가오는 요즘, 미니멀리즘의 단순함과 드뮤어의 우아한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차분한 드뮤어룩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드뮤어
- 4인 4색 드뮤어룩 정복하기✨ 요즘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는 단어 '드뮤어(demure)'. 정확히 그게 무슨 무드를 말하는지 알기 어려웠을거예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4인으로 보는 4색의 드뮤어-한 코디! 이걸 보고 나면 드뮤어 트렌드에 탑승할 준비는 마친 셈입니다. ■ 나나 행사에 등장한 나나.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드레스는 드뮤어룩의 차분함, 우아함을 나타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여기에 드뮤어-한 에티튜드까지 추가했죠. ■ 김나영 마찬가지로 행사에 참여한 김나영은 올블랙 코디의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색의 상, 하의로 마치 셋업과 같이 연출했죠. 시어한 스타킹은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룩에 섹시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 모모 화이트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셋업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모모. 자칫 단정한 느낌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던 코디에 워크웨어 무드의 점퍼를 더해주어 적당한 캐주얼 함을 더해주었죠. ■ 금새록 미니멀 코디의 정석인 룩. 차분하고, 단정한 드뮤어 무드에 헤어로 경쾌함을 한 스푼 더해준 센스 있는 룩입니다.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