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3.48kginstagram @jennierubyjaneinstagram @imwinterinstagram @miyayeahinstagram @imwinterinstagram @katarinabluuinstagram @katarinabluu
1 / 7
좋아요 2개
2024년 12월 15일
댓글 달기
- 점 하나 말고, 이제는 여러개🖤 점점 많아지는 매력점은 얼굴의 중심축에서 위치와 간격이 생명!
메이크업트렌드
- 요즘 유행하는 썬번 메이크업☀️❓ 태양의 따스한 기운을 그대로 담은 ‘썬번 메이크업’이 올 봄과 여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붉은 기가 감도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표현으로, 신곡 'HOT'으로 컴백한 르세라핌은 물론, 두아 리파와 헤일리 비버까지 이 스타일에 푹 빠졌죠. 이번 시즌, 썬번 메이크업으로 건강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메이크업
- 올여름 셀럽 메이크업 해봤어❓ 페스티벌 무드 살리는 셀럽 메이크업 따라잡기💄 재즈,워터밤,힙합페스티벌 메이크업으로 완성할 타이밍입니다. 1. 큐빅 활용하기 올 여름 페스티벌 메이크업의 핵심 키워드는 '과감함'입니다. 그 중심에는 얼굴에 큐빅을 더한 스티커 메이크업이 있습니다. 키치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이 스타일은, 눈 밑이나 눈썹 위, 콧등에 작은 큐빅 또는 글리터 파츠를 얹는 것만으로 생기있는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글리터 시도하기 글리터를 눈두덩이나 애교살에 얹어 은은한 펄감으로 다양하게 활용하여 한층 더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 햇빛 아래 혹은 조명 아래 반짝이는 효과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극대화해줍니다. 화려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하려면 글리터의 입자 크기와 색감 톤을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3. 스모키 메이크업 도전하기 밤이 되면 분위기를 반전시킬 스모키 메이크업은 눈꼬리를 자연스럽게 번지듯 블렌딩하면 감각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은은한 펄을 더하면 페스티벌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가 살아나는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메이크업팁
- 콧대 확 살리는 쉐딩 방법🖤
메이크업
- 미지근립에 글로시 더해 가을 분위기💄
립메이크업
- 눈썹은 이것만 참고해서 그리기✍️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인상, 얼굴형에 맞춘 눈썹🤍 내 얼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 눈과 눈썹 사이가 가까운 얼굴형 제니, 사나는 아래를 깊게 파지 않은 완만한 일자형 눈썹이 잘 어울려 결만 정리해도 깔끔하고 시원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2. 둥근 눈매와 순한 인상 수지, 정채연처럼 부드러운 눈매에는 소프트 아치형 눈썹이 잘 어울려, 각을 주기보다 곡선을 살리면 청순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줄 수 있습니다. 3. 또렷하고 선명한 이목구비 김지원, 나나처럼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에는 산이 살아 있는 아치형 눈썹이 잘 어울려, 윤곽을 정리해주며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메이크업트렌드
- 아이라인 잘 못 그렸을 때 꿀팁🪄👁️
아이메이크업
- 여돌들의 여름 메이크업 치트키✨ 하이라이터로 입체적인 얼굴 완성✔️
메이크업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