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goyounjung
1 / 1
좋아요 1개
2024년 12월 13일
댓글 달기
- 셀럽들이 픽한 샤넬 백 양대산맥👜 셀럽들이 자주 드는 샤넬 백을 보면, 유독 자주 눈에 띄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샤넬 22백과 25백인데요. 각각의 매력이 뚜렷해 취향이 확실히 갈리는 아이템으로 유명하죠. 22백은 넉넉한 수납력과 캐주얼한 무드로, 데일리백으로 손색없는 실용템이에요. 반면 25백은 비교적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 더 콤팩트한 디자인과 세련된 분위기로 샤넬의 새로운 클래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짐이 많은 보부상이라면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22백을, 소지품을 최소화하는 미니멀리스트라면 세련되고 간결한 25백을 추천합니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나에게 더 잘 어울리는 샤넬 백을 골라보세요.✨
샤넬
- 엘사 실사판 등장❄️🤍 청룡 시리즈 어워즈 빛낸 고윤정 드레스👗 청룡 시상식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드레스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윤정이 착용한 드레스는 아지 앤 오스타의 ‘Look 35’ 제품으로, 불꽃 모티프 자수와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튤 드레스입니다. 아지 앤 오스타는 고윤정이 자주 착용해 ‘고윤정 드레스’로 불리는데요. 예비 신부들 사이에선 스페셜 드레스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죠. 허리를 감싸는 부드러운 주름과 A라인 실루엣은 한복 치마를 연상시키며 한국적인 정서를 더했고, 한쪽으로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은 드레스의 단아함과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완성했습니다. 이번에도 완벽했던 고윤정의 시상식 드레스, 앞으로의 스타일링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고윤정
- 원피스룩 맛집🤍👗리포메이션 여름과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디테일과 핏✨ 셀럽 착용정보✔️ 1. 김지원: 아모레트 린넨 드레스 2. 수지, 윈터: 에비아나 린넨 드레스 3. 윤승아: 레이스 카라 도트 드레스 4. 조이: 탈리아텔레 린넨 드레스 5. 고윤정: 딥 스퀘어 넥 이지 드레스 6. 아린: 레미 드레스 7. 손연재: 폴리티드 린넨 폴로 드레스
리포메이션
- 인간 샤넬@고윤정💫여신 고급미 샤넬 앰버서더 선정 후 첫 샤넬쇼 참석 착장은 블랙&화이트🖤🤍
고윤정
- 폭풍성장한 대한민국만세🐥🩵 지난 2014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온 국민에게 사랑받았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그리고 송일국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합니다. ‘유퀴즈’가 게재한 영상 속 대한, 민국, 만세는 송일국 키를 훌쩍 따라잡을 정도로 폭풍 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국민 조카 ‘삼둥이’의 근황은 오는 7월 ‘유퀴즈’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화
- 배드빌런 데뷔 일주일 전🤟🏻💙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NIN)’의 ‘OVER ver’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습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론칭하는 새 걸그룹으로 6월 3일 정식 데뷔할 예정인데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이름을 알린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 출신 휴이와 윤서가 속해있어 데뷔전 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죠. 사진 속 멤버들은 독특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데님 패션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함께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힙한 5세대 신인 걸그룹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출시
- 새콤달콤 7박스 받은 오예진🥇🎁 크라운제과가 사격 선수 오예진에게 새콤달콤을 선물했습니다. 앞서 오예진은 경기 전 ‘새콤달콤 레몬맛’을 먹고 시합하면 뭔가 시합이 잘 되는 거 같아 그 뒤로 계속 먹게 됐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크라운 제과 관계자는 “제주를 찾아 오예진 선수의 부모님께 새콤달콤 7박스와 과자 선물을 전달했다”며 “오 선수가 경기 전에 새콤달콤 레몬맛을 먹는 루틴을 지켰다는 수상 소감을 듣고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선물을 드렸다”고 전했습니다.
문화
- 서울 시내버스 노선 전면 개편🚌 서울시가 시내버스 노선을 20년 만에 전면 개편합니다. 지난 2004년 시내버스 준공영제와 함께 도입된 이후 20년간 유지되었던 현행 노선 체계는 다음 달 용역을 시작해 2026년에 시행할 계획인데요. 지하철 등 다른 교통수단과 중복되는 노선의 운행 경로를 변경하고, 새로운 주거지구 조성으로 교통 수요가 높아진 지역에 버스 노선 추가 배치, 과도하게 긴 거리를 운행하는 비효율적인 노선을 정비할 예정입니다.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