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agistauk
1 / 1
좋아요 1개
2024년 12월 7일
댓글 달기
- 트와이스 나연의 에르메스👜 며칠 전, 트와이스 나연이 일본 일정으로 출국했죠. 바라클라바와 미니백으로 귀여운 룩을 연출했는데요. 키링이 달려 있는 가방이 시선을 끌었습니다. 바로 에르메스 가방이었는데요. 에르메스의 가든 파티 미니였습니다. 공식 명칭은 Neo Garden 23으로, 360만 원대로 출시된 가방입니다. 나연이 매치한 가방은 캔버스 소재로, 다른 가든 파티보다 가볍고 영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방입니다. 사랑스러운 나연의 이미지에 맞게 귀여운 인형 키링을 매치해 산뜻하게 연출했네요.🍒
에르메스 가방
- 시간을 거스른 아름다움🖤🩵 공항에 등장한 주미언니, 블랙으로 완성한 완벽룩 박주미가 3가지로 우아한 공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항 패션을 선보이며 5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빛나는 아우라를 드러냈습니다. 1. 올블랙 셋업 이날 박주미 공항패션 핵심은 단연 백리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상의였습니다.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로 클래스를 입증했습니다. 2. 에르메스 켈리 악어백 가방은 에르메스 켈리 28사이즈 악어백으로, 여기에 오렌지컬러 스카프를 가방 핸들에 매치하여 전체 룩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3. 티파니앤코 이터니티 워치 티파니앤코 이터니티 워치는 1960년대와 70년대 빈티지 티파니 광고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그녀의 미모와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에르메스 가방
- 콤펙트하게 수납 가능👜💗버킨백
미니백
- 육아 힘든건 만국공통...🤣 그 와중에도 빛나는 버킨백✨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피아노 소리에 막 잠 오는고양..🐈💤
반려동물
- 파퀴아오 형님 러닝 파트너 ’팩맨‘🥊 러닝할 때 언제나 함께였던 둘, 러닝 메이트 참고해요!🐶 매니 파퀴아오가 매일 새벽 훈련에 데리고 나간 이는 트레이너도, 팀원도 아닌 반려견 ‘팩맨’이었습니다. 작지만 누구보다 지구력 강한 잭 러셀 테리어는 험난한 언덕 코스부터 풀 러닝 루틴까지 모두 소화하며 챔피언의 숨결을 함께 했습니다. 사람보다 먼저 뛰며 동기를 주고, 지칠 때면 옆을 지키던 이 강아지는 단순한 애완견이 아닌, 파퀴아오 훈련의 상징이었습니다. 2020년 사고로 세상을 떠났지만, 여전히 많은 팬들 사이에서 ‘진정한 러닝 메이트’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러닝
- 개신난다!!🐶🐶곧 있으면 불금이지!🔥
반려동물
- 개 편해라~🐶🐶🐶
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