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aythename_17
1 / 1
좋아요 1개
2024년 11월 23일
댓글 달기
-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세븐틴 세븐틴이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로 임명됐습니다. 세븐틴은 어제(26일) 프랑스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서 열린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에 참석했는데요. 리더 에스쿱스가 멤버들을 대표해 임명장을 받았고, 조슈아가 영어로 약 10분간 연설을 펼쳤습니다. 유네스코가 자신들의 우선순위 그룹인 청년을 위해 친선대사를 위촉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전 세계 청년들을 위해 100만 달러를 기부하며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로서 첫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세븐틴
- 세븐틴 정한 하반기 입대 예정🥺🪖 세븐틴 정한이 멤버 중 가장 먼저 군 복무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정한이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 되어있어 오는 10월부터 예정된 세븐틴 미니 12집 활동과 월드투어 ‘RIGHT HERE’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다고 알렸는데요. 다만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참여하고, 새 음반 관련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세븐틴
- 부석순과 함께 팀코리아 파이팅💪
세븐틴
- 이영자에게 직진하는 연하남…🤭
문화
- 원더랜드 넷플에서 보자!🍿 영화 ‘원더랜드’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미국 넷플릭스는 오늘(1일) 공식 SNS를 통해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이 주연을 맡은 SF판타지 영화 '원더랜드'가 7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27일부터 VOD 서비스를 개시한데 이어 7월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되어 극장에서 관람하지 못한 시청자들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문화
- 김수현 차기작은 조보아랑👩🏻❤️👨🏻 김수현과 조보아가 2025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에 출연합니다. ‘넉오프’는 IMF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한 남자가 평범한 회사원에서 세계적인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인데요. ‘눈물의 여왕’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수현의 차기작으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죠. 김수현은 짝퉁 시장의 일인자 김성준 역을, 조보아는 김성준의 옛 연인이자 위조품 단속 특벌사법경찰 송혜정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조보아
- 이번 성화 봉송 한국 주자는 진✨ 방탄소년단 진이 오는 27일(한국 시각)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섭니다. 이번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는 약 1만 1천 명으로 알려진 가운데, 진도 이에 참가하여 평화의 횃불을 들고 달릴 예정인데요. 이를 위해 진은 조만간 프랑스 현지로 출국한 계획이며, 날짜와 장소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진: Jin of BTS @jin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