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instagram @zara
1 / 10
좋아요 0개
2024년 11월 23일
댓글 달기
- 서현표 청순코디 보고가세요💙🤍 흰색 미니원피스와 운동화로 완성한 알프스 감성 청순룩 서현이 스위스에서 순백의 매력을 담은 청순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서현은 자라(ZARA)의 볼륨감 있는 화이트 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자연과 하나 된 듯한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허리 라인을 강조한 실루엣과 스모크 디테일이 어우러져 로맨틱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무드를 자아냅니다. 특히 뉴발란스(New Balance) 1906 스니커즈와의 믹스 매치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은 포인트였습니다. 캐주얼한 스니커즈가 화이트 드레스의 여성스러움을 적절히 눌러주며, 여행지에서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링으로 완성됐습니다.
서현
- 💦 방수는 기본, 스타일은 덤☔️ 실용과 감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장마철 최애템 2가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레인 부츠와 젤리슈즈로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장마철 룩을 완성하세요. 1. 레인 부츠 비 오는 날, 운동화는 젖고 쪼리는 미끄럽죠. 투박한 듯 무심한 레인 부츠는 스트릿한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화이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상큼한 스타일을 완성해줍니다. 2. 젤리슈즈 레트로 감성의 젤리슈즈는 방수 기능에 가벼운 착용감까지 더해져 비 오는 날 딱입니다. 반투명하거나 컬러풀한 디자인은 발끝에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레인부츠
- 갓성비로 소문난 자라 원피스🖤👗 셀럽들의 데일리&휴양지룩 속 자라 아이템 정보✔️✨ 1. 유나: 스트레치 니트 미니 원피스 2. 지효: 린넨 혼방 원피스 3. 한소희: 플리츠 미니 원피스 4. 유이수: 벌룬 미니 원피스 5. 강나언: 리본 개버딘 미니 원피스 6. 남규리: 플로럴 미니 드레스 7. 수스: 벌룬 자수 원피스
자라
- 자라에서 쇼핑할 때 기다려주는 남친 모습 공유🛍️🛒 @다똑같당ㅋㅋ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트렌드 민감하면 ON러닝 신어👟🏃♂️
로에베
- 레고 x 나이키 에어맥스 DN👟 레고를 신고 걷는 느낌?!🧱스니커즈 확인! 나이키와 레고의 협업 제품의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에어 맥스 DN 모델을 기반으로, 레고 브릭 특유의 텍스처와 밝은 노란 컬러가 특징입니다.. 어퍼 전체에는 입체 텍스처가 적용됐으며, 레고 로고 패치, 미드솔 에어에는 미니피겨 헤드가 새겨져 있습니다. 패키징도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박스 내부는 조립 가능한 수납함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조립 설명서까지 인쇄되어 있어 레고 제품의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25년 8월 글로벌 출시 예정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색다른 이케아 한국 전통 컬렉션🇰🇷?! 이케아가 만우절을 맞아 한국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케아가 만우절을 맞아 한국 전통 공예와 미술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전통적 요소를 현대적인 디자인에 녹여낸 제품들로, 재치 있는 방식으로 한국 고객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주요 제품은 자개가 들어간 ‘BILLY 빌리 책장’, 조선백자에서 영감을 받은 ‘SPETSBOJ 스탠드’, 풍등을 닮은 ‘MYRHULT 전등갓’ 등입니다. 익숙한 제품에 한국적인 미감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이케아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로운 공간을 제안하며, 유쾌한 만우절 메시지와 함께 특별한 감성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이케아
- 지드래곤 카이스트 교수됐다👨🏻🏫 지드래곤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계공학과 초빙교수가 됐습니다. 카이스트는 오늘(5일)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행사에서 지드래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는데요. 이달 4일부터 2026년 6월까지 2년 동안 카이스트 연단에서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특강으로 강단에 설 예정이며 카이스트 글로벌 앰버서더로써 해외 홍보에도 나설 예정입니다. 지드래곤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최고의 과학기술 전문가들과 저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영역이 만나서 큰 시너지, 즉 ‘빅뱅’이 일어나길 기대한다”라고 임용 소감을 밝혔습니다.
권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