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1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2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3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4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5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6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7
차분한 분위기 넘치는 네일 모음🤎 이미지8
instagram @nailsbypaulininstagram @nailsbypaulininstagram @alexiiakinstagram @gelsbybryinstagram @aimeestokesbeautyinstagram @the_gelbottle_incinstagram @gelsbybryinstagram @chaneljamesx
1 / 8

2024년 11월 17일

댓글 달기

클래식한 트렌드

패션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

버킨백으로 유명한 브랜드 '에르메스' 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에르메스의 쇼핑백이나 박스에 담긴 오렌지 색상을 떠올릴 텐데요. 이처럼 여러 패션 브랜드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시그니처 컬러를 가지고 있어요. 컬러로 정체성을 보여주는 패션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컬러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발렌티노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는 팬톤과 협업해 오직 발렌티노만을 위한 고유 컬러 ‘핑크 PP’를 새로 만들었다. 강렬하면서 몰입감이 강한 컬러로 파격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르메스
우아함의 상징인 에르메스(Hermes)의 오렌지 박스는 역설적으로 아무도 원치 않던 재고 색상이었던 것으로 유명하다. 1960년대 물자 부족으로 유일한 선택지였던 오렌지 박스는 이제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를 상징하는 컬러는 바로 그린. 지금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엘 리가 보테가 베네타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욕망을 투영한 미래적인 그린 컬러를 시그니처 컬러로 만들며 2022년대 컬러 트렌드를 주도했다.

티파니앤코
프러포즈에 성공하려면 티파니 블루 박스를 내밀라는 말로 유명한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브랜드 컬러 티파니 블루.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만든 티파니 블루는 브랜드 컬러 마케팅의 시초로 여겨진다. 

슈프림
바바라 크루거의 작품 속 박스 로고에서 처음 시작된 슈프림(Supreme)의 레드 컬러. 빨간 바탕 속 하얀 텍스트로 단순한 디자인에서 시작했지만 도심 곳곳을 스티커로 도배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열광시켰다.

뉴발란스
뉴발란스(New Balance)를 대표하는 컬러는 바로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극단에 치우치지 않는 중간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내세워 모두를 포용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나타낸다.  이미지
패션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 버킨백으로 유명한 브랜드 '에르메스' 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에르메스의 쇼핑백이나 박스에 담긴 오렌지 색상을 떠올릴 텐데요. 이처럼 여러 패션 브랜드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시그니처 컬러를 가지고 있어요. 컬러로 정체성을 보여주는 패션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컬러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발렌티노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는 팬톤과 협업해 오직 발렌티노만을 위한 고유 컬러 ‘핑크 PP’를 새로 만들었다. 강렬하면서 몰입감이 강한 컬러로 파격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르메스 우아함의 상징인 에르메스(Hermes)의 오렌지 박스는 역설적으로 아무도 원치 않던 재고 색상이었던 것으로 유명하다. 1960년대 물자 부족으로 유일한 선택지였던 오렌지 박스는 이제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를 상징하는 컬러는 바로 그린. 지금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엘 리가 보테가 베네타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욕망을 투영한 미래적인 그린 컬러를 시그니처 컬러로 만들며 2022년대 컬러 트렌드를 주도했다. 티파니앤코 프러포즈에 성공하려면 티파니 블루 박스를 내밀라는 말로 유명한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브랜드 컬러 티파니 블루.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만든 티파니 블루는 브랜드 컬러 마케팅의 시초로 여겨진다. 슈프림 바바라 크루거의 작품 속 박스 로고에서 처음 시작된 슈프림(Supreme)의 레드 컬러. 빨간 바탕 속 하얀 텍스트로 단순한 디자인에서 시작했지만 도심 곳곳을 스티커로 도배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열광시켰다. 뉴발란스 뉴발란스(New Balance)를 대표하는 컬러는 바로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극단에 치우치지 않는 중간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내세워 모두를 포용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나타낸다.
패션트렌드
파리 필수 방문코스 6선🇫🇷💙

패션과 예술의 도시, 프랑스 파리는 패션을 사랑한다면 꼭 한 번쯤은 방문해야 할 도시인데요. 수많은 럭셔리 브랜드 매장과 미술관이 곳곳에 위치해 가보아야 할 곳이 너무나도 많죠. 여러 장소 중에서도 지금 가장 핫한 곳들만 모아서 소개합니다. 언젠가 파리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꼭 저장하세요!📌

자크뮈스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 58 Av. Montaigne, 75008 Paris
2022년 파리 몽테뉴 애비뉴에 오픈한 자크뮈스 플래그십 스토어. 자크뮈스의 감성이 돋보이는 컬렉션과 인테리어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다.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
: 8 Avenue du Mahatma Gandhi, 75116 Paris
LVMH의 대표 베르나르 아르노가 소장한 현대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사립 미술관. 캐나다의 유명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설계한 미술관으로, 건물 자체의 디자인도 수려해 여러 영화의 배경이 되었다.

라 갤러리 디올
: 11 Rue François 1er, 75008 Paris
디올의 역사를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꾸며진 라 갤러리 디올. 디올의 설립자 크리스천 디올부터 그 후계자인 이브 생 로랑, 존 갈리아노 등의 컬렉션을 다양한 방식으로 아카이브 한 공간이다.

팔레 드 도쿄
: 13 avenue du President Wilson, 75116 Paris
신인 예술가들의 창조적인 작품들을 자유롭게 전시하는 것으로 유명한 팔레 드 도쿄. 미술관 지하에는 파리에서 가장 핫한 클럽 중 하나인 YOYO가 위치하고 있다. 릭 오웬스의 컬렉션이 매년 이곳에서 열리는 것도 특징.

아크네 스튜디오 파리
: 219 Rue Saint-Honoré, 75001 Paris
파리의 명품 거리로 유명한 생토노레 거리에 2022년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아크네 스튜디오. 베이지색 석회암을 바탕으로 미니멀하면서도 공간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르스 드 코메르스
: 2 Rue de Viarmes, 75001 Paris
케링 그룹 창립자이자 슈퍼 컬렉터로 유명한 프랑수아 피노의 컬렉션을 찾아볼 수 있는 곳. 2022년 개관 이후 파리에서 가장 핫한 스팟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미지
파리 필수 방문코스 6선🇫🇷💙 패션과 예술의 도시, 프랑스 파리는 패션을 사랑한다면 꼭 한 번쯤은 방문해야 할 도시인데요. 수많은 럭셔리 브랜드 매장과 미술관이 곳곳에 위치해 가보아야 할 곳이 너무나도 많죠. 여러 장소 중에서도 지금 가장 핫한 곳들만 모아서 소개합니다. 언젠가 파리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꼭 저장하세요!📌 자크뮈스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 58 Av. Montaigne, 75008 Paris 2022년 파리 몽테뉴 애비뉴에 오픈한 자크뮈스 플래그십 스토어. 자크뮈스의 감성이 돋보이는 컬렉션과 인테리어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다.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 : 8 Avenue du Mahatma Gandhi, 75116 Paris LVMH의 대표 베르나르 아르노가 소장한 현대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사립 미술관. 캐나다의 유명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설계한 미술관으로, 건물 자체의 디자인도 수려해 여러 영화의 배경이 되었다. 라 갤러리 디올 : 11 Rue François 1er, 75008 Paris 디올의 역사를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꾸며진 라 갤러리 디올. 디올의 설립자 크리스천 디올부터 그 후계자인 이브 생 로랑, 존 갈리아노 등의 컬렉션을 다양한 방식으로 아카이브 한 공간이다. 팔레 드 도쿄 : 13 avenue du President Wilson, 75116 Paris 신인 예술가들의 창조적인 작품들을 자유롭게 전시하는 것으로 유명한 팔레 드 도쿄. 미술관 지하에는 파리에서 가장 핫한 클럽 중 하나인 YOYO가 위치하고 있다. 릭 오웬스의 컬렉션이 매년 이곳에서 열리는 것도 특징. 아크네 스튜디오 파리 : 219 Rue Saint-Honoré, 75001 Paris 파리의 명품 거리로 유명한 생토노레 거리에 2022년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아크네 스튜디오. 베이지색 석회암을 바탕으로 미니멀하면서도 공간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르스 드 코메르스 : 2 Rue de Viarmes, 75001 Paris 케링 그룹 창립자이자 슈퍼 컬렉터로 유명한 프랑수아 피노의 컬렉션을 찾아볼 수 있는 곳. 2022년 개관 이후 파리에서 가장 핫한 스팟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프렌치

연관 토픽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