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llusominainstagram @marcellasne_instagram @hi_sseulgiinstagram @su1023_instagram @silver_rain.__instagram @hi_sseulgiinstagram @kj_ieuninstagram @feelssoyoung
1 / 8
좋아요 17개
2024년 10월 24일
댓글 달기
- 끝나지 않는 설윤 토끼 짤🐰💖
설윤
- UFC 챔피언은 챔피온을 입는다. 주먹 없이 챔피언이 된 인류 최강의 사나이 톰 아스피날 🏆 그가 챔피언이 되는 데는 KO도 판정도 필요 없었습니다. 6월 22일 존 존스는 그와 싸우지 않고 은퇴한다는 소식을 공개하면서, 톰 아스피날은 주먹 없이 챔피언이 된 사나이가 되었습니다. 헤비급 챔피언인 존 존스는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톰 아스피날과 승부를 피해 왔습니다. '챔피언은 단 한 명뿐이다.'라는 챔피온의 광고 문구처럼 챔피언이 된 톰 아스피날. 그의 다음 행보에 많은 격투기 팬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영국 출신의 톰 아스피날은 현재 전적 15승 3패를 기록 중입니다. 강력한 타격과 빠른 피니시 능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운동자극
- 날씨 꾸물꾸물 휴일😎🤍꾸안꾸 코디
후드티
- 베이스가 시선을 끄는 방법🎸👨🎤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에어컨보다 시원한 옷 찾았어요💡🧊 스타일과 쾌적함 동시에 잡은 린넨 스타일링 정복하기
린넨셔츠
- 그랑 팔레 정문, ‘가브리엘 샤넬’로 새로이 명명되다🕊️ 10월 1일 샤넬은 이번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통해 주요 후원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랑 팔레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샤넬과 그랑 팔레의 재결합을 상징하는 이번 쇼는 그랑 팔레 본당의 유리 지붕 아래에서 공개 됐습니다. 크리에이션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이야기는 비상(飛翔)에 관한 것으로, 중심에는 개방형 새장이 마법처럼 자리하고 있고, 새장과 그랑 팔레 두 구조물은 서로 닮은 모습으로 공명합니다. 이는 한 재봉사가 가브리엘 샤넬에게 선물한 한 쌍의 새가 들어있던 새장이 훗날 유명한 광고로 재해석된 일화를 연상 시킵니다. 장식 오브제의 어마어마한 크기, 선의 우아함, 엄청난 간격의 철창으로 인해 초현실적인 느낌마저 들게 하였습니다. 또한 공원이나 정원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의자와 벤치를 배치해두었죠. ‘이곳에서 우리는 숨 쉬고, 꿈을 꾼다.’ 그렇게 비상의 자유를 구현한 발레가 시작되며 시폰 케이프, 슬릿 스커트, 투명한 자수 셔츠 드레스, 찰랑이는 와이드 컷 팬츠, 시퀸과 프린지 장식 진, 멀티컬러 깃털 프린트 트렌치코트로 섬세함과 가벼움, 움직임을 안무적으로 해석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가브리엘 샤넬과 마찬가지로 사회의 거추장스러운 시선으로부터 스스로를 해방한 여성을 기리는 것으로, 그들에게 헌정하는 비상입니다.
샤넬
- 올가을 운동화는 '브라운'으로🤎 패션계의 가을은 브라운이 제철입니다. 드뮤어, 올드머니와 같은 프렌치 시크 기반의 차분한 트렌드가 이어지는 시기인데요. 이를 뒷받침해 줄 브라운 스니커즈를 모아봤습니다. 캐주얼부터 시크한 룩까지, 여러분만의 마침표를 찍어보세요!
운동화
- 남은 여름 흰치마로 러블리하게🤍
화이트미니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