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instagram @rovvxhyo
1 / 1

2024년 10월 13일

댓글 달기

클래식한 셀럽룩

나나룩 in Paris🇫🇷

파리에서 과감함보다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나나! 네추럴한 무드 속에서도 세련미가 돋보였던 그녀의 스타일, 함께 살펴볼까요?

나나는 그레이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과 빈티지한 무드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클래식한 트위드 자켓을 걸쳐 우아함까지 더했죠.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지만, 특유의 비율과 분위기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했습니다.

그녀가 착용한 자켓은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의 ‘부클 자켓 제르미나’ 제품인데요. 가격은 백오십만 원대. 스트레이트 컷 실루엣에 라운드 네크라인이 특징인 이 자켓은, 부클 텍스처 덕분에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살릴 수 있죠. 단추 여밈 디자인과 앞면 슬릿 포켓 디테일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매치한 가방 또한 돋보였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백 역시 이자벨마랑의 ‘오스칸 호보 소프트(Oskan Hobo Soft) 백’으로, 가격은 백팔십오만 원대. 우븐 스웨이드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이 가방은 핸드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가죽 손잡이와 각인된 금속 링 디테일이 포인트를 더하고, 스터드 장식의 탈착식 지퍼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한 가방이죠.

심플한 톱과 데님에 트위드 자켓과 고급스러운 백 하나만 더해도 이렇게 세련된 패션이 완성될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증명한 나나. 그녀의 스타일을 참고해 올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나나룩 in Paris🇫🇷 파리에서 과감함보다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나나! 네추럴한 무드 속에서도 세련미가 돋보였던 그녀의 스타일, 함께 살펴볼까요? 나나는 그레이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과 빈티지한 무드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클래식한 트위드 자켓을 걸쳐 우아함까지 더했죠.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지만, 특유의 비율과 분위기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했습니다. 그녀가 착용한 자켓은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의 ‘부클 자켓 제르미나’ 제품인데요. 가격은 백오십만 원대. 스트레이트 컷 실루엣에 라운드 네크라인이 특징인 이 자켓은, 부클 텍스처 덕분에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살릴 수 있죠. 단추 여밈 디자인과 앞면 슬릿 포켓 디테일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매치한 가방 또한 돋보였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백 역시 이자벨마랑의 ‘오스칸 호보 소프트(Oskan Hobo Soft) 백’으로, 가격은 백팔십오만 원대. 우븐 스웨이드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이 가방은 핸드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가죽 손잡이와 각인된 금속 링 디테일이 포인트를 더하고, 스터드 장식의 탈착식 지퍼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한 가방이죠. 심플한 톱과 데님에 트위드 자켓과 고급스러운 백 하나만 더해도 이렇게 세련된 패션이 완성될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증명한 나나. 그녀의 스타일을 참고해 올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트위드자켓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제답게 많은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면서, 레드카펫 행사 속 샤넬 스타일링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의 MC인 배우 박보영, 배우 김희애와 수현, 김민하가 선보인 샤넬 런웨이룩과 샤넬 하이주얼리를 확인해보세요👀

- 박보영
개막식의 사회를 맡은 배우 박보영은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의 룩 61번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여기에 핑크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핑크 사파이어 소재의 플륌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이어링을 함께 매치했습니다.

- 김희애
배우 김희애는 2024/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71번에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의 플륌 드 샤넬 2024 하이 주얼리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으로 스타일링했습니다.

- 수현
배우 수현은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5번 드레스와 2023 봄-여름 프리 컬렉션의 슬링백을 착용했으며,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의 까멜리아 하이 주얼리 컬렉션 링, 이어링, 변형 가능한 네크리스로 마무리했습니다.

- 김민하
배우 김민하는 2024/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73번과 2023/24 크루즈 컬렉션의 샌들 힐을 착용했습니다. 이와 함께,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의 꼬메뜨 하이 주얼리 컬렉션 이어링,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를 매치했습니다. 이미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제답게 많은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면서, 레드카펫 행사 속 샤넬 스타일링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의 MC인 배우 박보영, 배우 김희애와 수현, 김민하가 선보인 샤넬 런웨이룩과 샤넬 하이주얼리를 확인해보세요👀 - 박보영 개막식의 사회를 맡은 배우 박보영은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의 룩 61번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여기에 핑크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핑크 사파이어 소재의 플륌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이어링을 함께 매치했습니다. - 김희애 배우 김희애는 2024/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71번에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의 플륌 드 샤넬 2024 하이 주얼리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으로 스타일링했습니다. - 수현 배우 수현은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5번 드레스와 2023 봄-여름 프리 컬렉션의 슬링백을 착용했으며,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의 까멜리아 하이 주얼리 컬렉션 링, 이어링, 변형 가능한 네크리스로 마무리했습니다. - 김민하 배우 김민하는 2024/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룩 73번과 2023/24 크루즈 컬렉션의 샌들 힐을 착용했습니다. 이와 함께,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의 꼬메뜨 하이 주얼리 컬렉션 이어링,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를 매치했습니다.
샤넬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