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leechungah
1 / 1
좋아요 3개
2024년 10월 3일
댓글 달기
- 청순한 매력의 제니 유퀴즈 착장🤍 샤넬로 완성한 청순하면서도 클래식한 가디건 정보✔️ *샤넬(CHANEL) - 카디건 코튼 화이트 / 540만 원
샤넬
- 샤넬 일상룩은 제니지💙🖤바람부는 파리에서🍷 블랙 롱코트에 샤넬 데님백, 진청바지로 데님 세트 청청 포인트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양말에 샤넬 플랫슈즈로 귀엽게 마무리한 것도 참고하세요.
제니
- 빅백도 샤넬 XL🖤🩷이거도 갖고 시프다
샤넬
- 보부상 여행 룩으로 딱 좋은 ✅ 뉴욕 도심 속을 무심하게 거닐고 있는 혜리, 툭 걸친 듯한 스타일인데도 분위기 한가득이죠. 혜리가 뉴욕 룩을 업로드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들은 무심한 듯 시크한 뉴요커 무드가 그대로 담겨 있었습니다. 특히 오버사이즈 아우터와 함께한 브라운 컬러의 백이 눈에 띄는데요. 보부상들이 여행에서도 들고 다니기 좋은, 보테가 베네타 라지 홉 백입니다.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위빙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챙긴 가방이죠. 라지 홉의 가격은 649만 원입니다. 여기에 그녀의 손가락에 반짝이던 반지도 놓칠 수 없었는데요. 바로 샤넬의 코코 크러쉬 링입니다. 화이트 골드 소재에 심플하면서도 볼드한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죠. 혜리는 이 반지를 동생과 함께 ‘우정링’으로 맞췄다고 밝힌 적 있죠. 착용한 모델은 화이트 골드 스몰 사이즈로 보이는데요. 가격은 466만 원입니다. 바쁜 여행 스케줄 속에서도 혜리의 룩처럼 컬러는 절제하고 소재로 포인트를 주면, 멋은 물론 무드까지 챙길 수 있다는 사실. 요즘같이 간절기인 날씨에도 참고하면 좋은 레퍼런스죠. 혜리처럼 큰 가방과 깔끔한 주얼리 하나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보테가 베네타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