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eehaeum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instagram @_zyozyo
1 / 10
좋아요 2개
2024년 9월 26일
댓글 달기
- 수트 베스트 셋업으로 시크하게💫
수트베스트
- 원피스 하나로 이번 여름 끝낸다👗 단 한 벌로 여름 데일리 룩 고민을 끝내는 원피스! 입기도 편하고, 활동성도 좋아 원피스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한다.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종류가 다양해 상황에 맞게 원하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올여름 구비해둬야 할 다양한 원피스들을 셀럽들의 패션으로 살펴보자!☀️ 데님 원피스 데님 원피스는 페미닌함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소재 덕에 하나만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해 데이트 룩으로 입기 좋다. 쉬폰 원피스 여름 휴가 필수템은 바로 쉬폰 원피스. 얇고 가벼운 원단의 쉬폰 원피스는 하늘거리면서 시원한 소재감으로 활동하기 편하기도 하고 입었을 때 여리여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셔츠 원피스 데일리룩은 물론 오피스룩, 바캉스 룩 등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 셔츠 원피스. 핏한 원피스도 좋지만, 수영처럼 오버핏을 선택하면 마치 남자친구 셔츠를 뺏어 입은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튜브탑 원피스 오프숄더 형식의 과감한 튜브탑 원피스. 단독으로 입는 게 다소 부담스럽다면 얇은 여름용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거나, 안에 민소매나 반팔티를 레이어드해서 입어줘도 잘 어울린다. 퍼프 원피스 반소매 기장에 볼륨감 있는 퍼프 소매로 러블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항상 고민인 팔뚝살을 보완할 수 있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 홀터넥 원피스 홀터넥은 어깨와 목선을 강조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매력적이며, 승모근이 덜 부각돼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슬리브리스 원피스 기본 아이템이라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원피스. 여름에는 가벼운 가디건과 함께 매치하거나 봄, 가을에는 스웨터와 맨투맨 등을 함께 믹스 매치해서 입기 좋다. 얇은 스트랩은 어깨가 좁은 체형을 보완해 주는 효과가 있다. 백리스 원피스 등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백리스 원피스는 휴양지 패션으로 활용하기 좋다. 백리스 자체만으로도 강렬하기 때문에 주얼리나 액세서리 없이 포인트 백으로 밸런스를 조절하는 게 좋다.
퍼프원피스
- 블랙원피스+볼캡🖤🧢시크 조합
블랙원피스
- 여름 볼캡 근본 컬러💚@그린
볼캡
- 힙한 부자룩은 개리&하오🙌
시밀러룩
- 품절남👰♂️세호형 행복만 해..👏
조세호
- 페스티벌 못지않은 가족사진📸👨👩👦
가족
- 오타니 부부👩🏻❤️👨🏻편안한 그림체🐶 17일(한국 시각) 오타니 쇼헤이가 가족과 함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레드 카펫 무대에 섰습니다. 이날 열린 레드 카펫 행사에 아내인 다나카 마미코와 함께 등장했는데요. 지난겨울 결혼한 오타니는 3월 서울 시리즈에 이어 또 한 번 아내와 함께 공식 석상에 나섰습니다. 또한 지난 겨울부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견공 중 하나가 된 반려견 데코핀도 함께 했는데요. 바로 오타니의 갈색 자켓 안쪽에 데코핀의 모습을 수놓은 것이죠. MLB에 따르면 오타니는 “데코핀의 털 색깔과 같은 갈색 정장을 선택했다. 그리고 데코핀은 여기 있다”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