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jennierubyjaneinstagram @kendalljennerinstagram @therowinstagram @cosstoresinstagram @cosstoresinstagram @cosstoresinstagram @cosstores
1 / 7
좋아요 17개
2024년 9월 12일
댓글 달기
- 셀럽들이 애정하는 더로우백👜 더로우 가방 중 더욱 인기인 아이템 4가지 추천✨ @어때?👀 1. 켄달 제너 - 마고 EW 클러치 가죽 백, 5,850달러. 2. 차정원 - 아이다호 가죽 백, 2,750달러. 3. 전소미 - 소프트 마고 12 가죽 백, 4,890달러. 4. 제시카 - 하프 문 가죽 백, 1,390달러.
더 로우
- 더로우(The Row)가 2025년 6월 중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 국내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 매장은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설립한 미국 럭셔리 브랜드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국내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배우 정유미,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등이 착용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 로우
- 심플 미니멀 무드🖤더로우 파크백
더 로우
- 수지의 여행 찐 사복룩 👜 수지의 유튜브에 체코 여행 브이로그가 올라왔죠. 공항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카메라를 든 수지. 그 옆에 눈에 띄는 가방이 있었습니다. 바로 더 로우(The Row)의 마고 백(Margaux)이었습니다. 광고나 홍보를 전혀 하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한 더 로우의 가방이라 수지의 ‘찐템’이라 볼 수 있는데요. 수지뿐만 아니라 제니, 고소영, 한가인 등 스타들의 애착 가방이기도 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력으로 기내용 가방으로도 딱이죠. 마고 백은 10, 12, 15, 17 사이즈로 출시되며, 수지가 소장한 가방은 ‘퀴르’ 컬러의 12 사이즈로 보입니다. 가격은 760만 원대. 탄탄한 소재와 타임리스한 디자인 덕분에 오래 멜 수 있는 가방을 찾고 계신다면, 수지의 ‘찐템’인 더 로우 마고 백을 고려해 보세요😎
더 로우 가방
- 핫한 코스 구름빵 익선동 팝업☁️ 여름 찰떡 파스텔톤 백👜🔥@가자 🗓️5/26(금)~6/10(토)
코스
- 미니멀 감성🥠🤎코스 크롭 울자켓
코스
- 시선을 모으는 벨트 한 줄의 힘🖤 과감하거나, 절제되거나 벨트 스타일링하는 3가지 팁 올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줄 벨트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합니다. 요즘은 허리를 조이는 기능을 넘어 룩의 중심을 잡아주는 스타일링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죠. 올여름, 벨트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아래 3가지를 참고해보세요. 1. 심플한 레더 벨트 벨트 스타일링이 처음이라면, COS의 리버서블 블랙 레더 벨트가 제격입니다. 와이드 팬츠 위에 살짝 걸쳐 연출하면, 미니멀룩이 완성됩니다. 벨트의 존재감을 과하지 않게 드러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2. 과감한 와이드 벨트 Y2K 무드에 도전하고 싶다면 기마구아스(gimaguas) 스터드 벨트를 추천합니다. 로우라이즈 데님이나 스커트와 매치하며 힙한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3. 벨트 디테일 팬츠 벨트 연출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벨트 디테일이 더해진 하의를 고르는 것도 방법입니다. 망고의 장식 버튼 카프리 팬츠와 심플한 상의를 매치하면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3가지 벨트 스타일링의 가장 중요한 건 ‘어떻게’ 매치하느냐입니다. 복대처럼 조이는 게 아니라, 골반에 자연스럽게 걸쳐보세요.
벨트
- 코스 구름빵 가방💙💛블루도 좋은거같아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