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mwinterinstagram @imwinterinstagram @imwinterinstagram @imwinterinstagram @vousmevoyezinstagram @vousmevoyezinstagram @lafilledhiver_
1 / 10
좋아요 3개
2024년 7월 16일
댓글 달기
- 민지의 예쁨 코디조합🤍🏇랄프로렌 셔츠 x 샤넬백
민지
- 이걸 보면 바로 셔츠룩합니다🤎🤍 셔츠룩 대명사 아리하라 미유키👔🧐쿨한 클래식 셔츠 선택 2가지 1. 폴로 랄프 로렌 클래식핏 린넨 셔츠 린넨 고유의 청량한 질감을 살린 폴로 랄프 로렌 셔츠는 여유로운 핏과 결을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광택이 인상적입니다. 미유키는 이를 헐렁하게 걸쳐, 도시 속에서도 리조트 같은 여름을 연출했습니다. 2. TTTMSW 버튼 다운 셔츠 구조적인 무드의 TTTMSW 버튼 다운 셔츠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실루엣으로 도회적인 감각을 전합니다. 미유키는 브라운 팬츠와 매치해 무심한 듯 단정한 여름의 쿨한 리듬을 완성했습니다.
린넨셔츠
- 데일리 잇템🏇🏻🧶폴로 케이블 니트
폴로 랄프 로렌
- 쉬운 폴로 브이넥 니트 코디🐎💙
폴로 랄프 로렌
- 너도 나도 들고 다니는 빅 백👜 로제, 김나영, 차정원, 차은우까지! 핫한 셀럽들이 모두 들고 다니는 가방이 있습니다. 바로 생 로랑의 Y 백인데요. 1970년대부터 사용된 'Y' 이니셜을 활용한 빅 백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티프를 재해석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했습니다. 복잡한 디테일을 덜어내고 절제된 Y 모티프만을 살려 데일리로 들기에도 적합한 디자인이죠. 이 가방은 로제, 김나영처럼 캐주얼한 룩에도, 헤일리 비버처럼 클래식한 룩에도 완벽하게 어우러집니다. 섬세한 그레인 카프 스킨 소재와 스웨이드 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컬러는 브라운 계열의 브릭 컬러와 기본 컬러인 블랙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528만 원으로, 특히 가방에 짐을 많이 들고 다니는 보부상 스타일이라면 생 로랑의 Y 백을 고려해보세요!
생 로랑 가방
- 요즘 화제의 가방🖤🤎정려원 빅백 롱샴 대표 라인, 르 플로네 백👜🍁셀럽들 일상룩 살펴보기
롱샴 가방
- 보부상 애착 가방🖤호보백
호보백
- 유나가 들면 품절각? 이번엔 샤넬♥️ 유나가 한때 자주 들었던 자라 플랩 백은 국내 품절 사태를 일으켰죠. 그녀는 한번 꽂히면 특정 가방만 줄곧 애용하는 성향을 가진 듯해요. 전직 품절 사태의 주인공인 그녀가, 최근 꽂힌 가방이 있는데요. 바로 샤넬의 레드 컬러 2.55 라지 플랩 백입니다. 1,600만 원대라는 높은 가격이지만 샤넬에서 손꼽히게 큰 가방이고 존재감도 압도적이라, 보부상들에게는 매력적인 옵션이죠. 샤넬 클래식 백 하면 블랙 컬러 백을 떠올리곤 합니다. 하지만 유나의 일상룩에서 볼 수 있듯이 레드 컬러 백은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죠. 더군다나 샤넬의 레드라니, 더 깊이 있고 고혹적인 컬러가 럭셔리한 무드를 더할 거예요. 최근까지도 유나가 들었던 자라 백을 찾는 수요가 많은데요. 유나의 새로운 애착 가방이 품절되기 전 미리 눈여겨볼 만합니다.
샤넬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