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cdonalds_krinstagram @mcdonalds_kr
1 / 2
좋아요 1개
2024년 7월 9일
댓글 달기
- 18년 만에 돌아오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패션 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가 18년 만에 속편을 제작합니다. 패션에 문외한이던 앤디가 패션업계에 적응하는 과정을 그린 이 영화는 지금 보아도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 착장들로 가득한데요.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 앤디의 패션을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앤디가 처음으로 세련된 착장을 입고 온 날. 트위드 재킷과 레이어드 목걸이, 녹색 가방도 모두 눈에 띄지만 역시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단연 샤넬 롱부츠일 것이다. 카메라가 길을 걷는 앤디를 따라가며 착장이 빠르게 바뀌는 장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시그니처 장면이 시작되는 곳에서 앤디는 호피 패턴 디테일이 들어간 녹색 코트를 입고 등장한다. 밝은 착장을 선보인 앤디. 허리에 끈을 길게 늘어뜨린 벨티드 코트와 회색 트위드 모자를 매치했다. 화이트 - 그레이 - 실버로 이어지는 밝은 색상 톤이 조화를 이룬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블랙 트렌치코트 착장에도 포인트를 빼놓지 않는다. 목 부분과 소매 부분에 노출된 화이트 블라우스는 레이스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고, 짙은 레드 글러브로 포인트 코디를 완성했다.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한 카키 원피스. 허리에는 두께감이 돋보이는 빈티지 레더 벨트를 착용하고, 액세서리로 샤넬 빈티지 선글라스를 배치했다. 영화 곳곳에서 등장하는 샤넬 목걸이.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로고가 포함된 샤넬 목걸이를 레이어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액세서리 포인트를 주었다.
문화
- 광주에 제이홉 거리가 생긴다고?🏫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학창 시절을 보낸 통학로 주변에 테마 거리가 조성됩니다. 오늘(12일) 광주 북구에 따르면 북구는 최근 ‘홉 스트리스 조성 사업 디자인 개발 및 실시설계 용역’을 모두 마치고 연말 준공을 목표로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고 하는데요. 삼각동과 일곡동 일대 공원 스팟존 3곳과 거리 포토존 6곳, 청소년 거점센터 2곳이 마련될 예정이며, 제이홉의 모교인 국제고등학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방문자센터 앞에는 제이홉 일본 팬클럽의 기부금으로 마련한 조형물이 세워질 계획입니다.
제이홉
- 오징어 게임이 게임으로 출시🎮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을 출시합니다. 넷플릭스 측은 “올해 안에 우리의 역대 최대 규모 TV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 시즌 2 공개에 맞춰 이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오징어 게임’을 첫 타자로 자사 플랫폼의 인기 시리즈와 영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매달 한편씩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시
- 이게 선녀가 아님 뭐람..💗 오늘부터 내 긴머리 자극 영상 1순위✨@미연
미연
- 내년부터 육아휴직 급여 인상👼🏻📈 내년부터 육아휴직 근로자에 대한 급여가 연 최대 1천800만 원에서 2천310만 원으로 상향됩니다. 육아휴직 근로자에 대한 급여 상한액이 현재 월 150만 원에서 내년부터는 1~3개월 차 월 250만 원, 4~6개월 차 200만 원, 7개월 차 이후부터 160만 원으로 오르는데요. 육아휴직을 1년 사용한다고 했을 때 현재 급여는 최대 1천800만 원이지만, 내년부터는 2천310만 원으로 510만 원 늘어나는 것입니다. 아울러 육아휴직 급여의 25%를 떼서 복귀 6개월 후에 주던 ‘사후지급금’도 폐지돼 휴직 기간 중에 전액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와 함께 자녀 생후 18개월 이내 부모가 모두 육아휴직 시 첫 6개월 동안 육아휴직급여를 상향 지원하는 ‘6+6 부모육아휴직제’도 첫 달 상한액이 현행 200만 원에서 250만 원으로 인상. 한부모 근로자의 경우는 첫 3개월 육아휴직 급여가 250만 원에서 300만 원으로 상향됩니다. 이 같은 급여 상향은 2025년 1월 1일부터 적용되지만, 그 전에 휴직을 시작하더라도 내년에 쓴 육아휴직 기간에 대해선 인상된 급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
- ‘인사이드 아웃2’ 제친 ‘탈주’📽️ 어제(3일) 개봉한 영화 ‘탈주’가 ‘인사이드 아웃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탈주’는 개봉 첫 날인 지난 3일 하루 동안 전국적으로 11만 2658명의 관객을 동원했는데요. 이에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넘고 22일 만에 한국 영화가 다시 전체 박스 오피스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문화
- 놀이공원 룩은 편하고 귀엽게💕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비싸도 참아? 울릉도 백반 가격 충격 울릉도의 한 식당에서 판매한 7만 2천 원짜리 백반 정식이 온라인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투깝이’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정식 6인분을 주문했으나 반찬이 김, 어묵, 멸치볶음, 오징어 내장 등으로 구성돼 가격 대비 부족한 구성이라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이에 식당 측은 “여긴 울릉도”라며 “다른 곳보다 반찬이 많다”고 응답해 논란이 커졌습니다. 유튜버는 “섬이라서 비싸다는 태도가 싫다”며 불만을 표했고, 영상이 퍼지면서 ‘관광객 상대로 바가지 씌우기’ 논란이 확산되었습니다. 누리꾼들은 “관광객 오지 말라고 홍보하나?”, “울릉도 여행 안 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분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48만 회를 기록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편, 울릉도는 바가지 요금 이미지를 벗기 위해 지역 물가 안정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해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