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dondatimes
1 / 1
좋아요 0개
2024년 6월 21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전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쇼츠. 그리고, 칸예, 라키, 카티가 선택한 디렉터 '조슈아 자말' 🔍 군복과 워크웨어를 해체해 재구성한 브랜드, 조슈아 자말을 소개합니다. 최근 패션 씬을 보면, 한 벌에 담긴 스토리와 시간, 그리고 희소성이 새로운 가치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런 트렌드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드가 바로 Joshua Jamal(조슈아 자말)입니다. 캐나다 출신 디자이너 조슈아 윌슨(Joshua Wilson)이 이끄는 이 브랜드는, 1980~2000년대의 군복과 워크웨어를 해체한 후 수작업으로 재구성해 단 하나뿐인 옷을 만들어냅니다. 대표 아이템인 NBHD 팬츠와 쇼츠는 매번 다른 패턴과 소재 조합으로 제작되는데요. 실제로 이 아이템들은 에이셉 라키, 플레이보이 카티, 칸예 웨스트 등의 착장 속에서 꾸준히 포착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군용 텐트, 빈티지 데님, 미군 전투복 등 제한된 자원을 직접 커팅하고 봉제하는 작업은, 한 벌 제작에 최소 4~6주 이상 소요되지만, 그만큼의 정성과 희소성을 담아냅니다. 조슈아 자말은 업사이클링과 지속가능성을 실현하면서도 스타일과 정체성을 잃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무엇보다, 단순히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한 벌로 완성되는 세계관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지금 가장 ‘독창적인 패션’의 이름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조슈아 자말
- 봄과 여름 사이 🕶️ 예 형님의 아이템 3 - 조거, 테크, 선글라스 변덕스러운 계절, 칸예 웨스트는 다시 한 번 공식을 깨는 스타일로 대중을 사로잡습니다. 1. YZY x 고샤 루브친스키 조거 팬츠 루즈핏 실루엣과 독특한 텍스처로 칸예 특유의 무심한 듯한 룩을 완성합니다. 고샤 루브친스키와의 협업으로 더욱 희소성과 상징성을 확보했습니다. 2. 아크테릭스 크래그 블랙 아크테릭스 크래그 블랙은 트레일 감성을 도시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견고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3. 프라다 심볼 선글라스 강한 햇살이 시작되는 지금, 선글라스는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잡아야 합니다. 칸예가 선택한 프라다 심볼 선글라스는 미니멀룩에 정제된 엣지를 더해줍니다.
칸예 웨스트
- 비앙카랑 산책 중인 칸예,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 속 아이템 알아보기👀 최근 뉴욕 맨해튼에서 비앙카와 산책 중인 칸예 웨스트의 착장에서 미발매 아이템이 공개되며, 팬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1. TOP-MAX Sporty Goggles 월마트에서 판매됐던 선글라스입니다. 스포티한 곡선 실루엣과 랩어라운드 디자인이 강한 존재감을 제공합니다. 2. 미발매 시코(Sicko) 스니커즈 2010년대 뉴욕 스케이트 감성을 재현한 브랜드 시코의 새 스니커즈입니다. 벌키한 쉐입과 두꺼운 아웃솔, 파란색의 포인트 컬러는 블랙컬러의 상하의 사이에서 강렬한 인상을 제공합니다. 3. YZY 왁스 코튼 윈드브레이커 & YZY 페이크 레더 슬림팬츠 샘플 YZY의 미발매 샘플 오버사이즈 핏의 바람막이와 대조되는 슬림핏의 페이크 레더 팬츠를 통해 칸예 웨스트가 추구하는 스타일의 지향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칸예 웨스트
- 아직 덥지 않은 예예형😎 꾸안꾸 아이템으로 놈코어 룩 완성🎤 칸예 웨스트가 2025년 6월 11일, 그의 시그니처 놈코어 룩으로 또다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1. 이지 갭 CUCK 집업 후디 오버사이즈 핏의 후디는 편안하면서도 스트리트웨어 특유의 쿨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특히, 과감한 그래픽 디테일은 칸예 웨스트만의 독보적인 아티스트적 면모를 보여줍니다. 2. 레드윙 페코스 부츠 워크웨어의 상징과도 같은 레드 윙 부츠는 칸예 웨스트의 강렬한 존재감과 어우러져 독특한 조화를 이룹니다. 투박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은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멋을 선사합니다.
칸예 웨스트
- 경복궁 구찌쇼🏯보자기 초대장🇰🇷
구찌
- 샤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샤넬이 공식 계정에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가장 먼저 제니가 눈에 띄는데요. 샤넬 앰버서더인 제니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 하늘색 톤의 팬츠리스 룩의 매혹적인 비주얼로 샤넬쇼를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제니와 함께, 벨기에에서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앙젤(Angèle), 배우 마가렛 퀄리과 바네사 파라디, 대만 배우 장균녕(Ning Chang),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 등 많은 셀럽이 등장해 샤넬쇼를 장식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샤넬쇼를 빛낸 제니의 비주얼과 착용 아이템까지 확인해보세요✨ 제니 착장 정보👀 -2024/25 크루즈 컬렉션 룩인 라이트 블루 캐시미어 풀오버와 아쿠아 그린 판타지 저지 소재 스위밍 트렁크 -2024/25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페이턴트 카프스킨 소재 탑 핸들 플랩백 -2024/25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의 글라스 펄 롱 네크리스 / 18K 화이트 골드로 이루어진 코코 크러쉬 미니 링 및 18K 화이트 골드로 이루어진 코코 크러쉬 다이아몬드 미니 링 / 18K 베이지 골드와 퀼티드 레더 보이 프렌드 워치 영상: Chanel @chanelofficial
샤넬
- 변우석 비율💙🖤프라다로 수출 중
변우석
- 진짜….너무 고급지고 예쁘다🖤🤍DiorAW24 지수
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