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tomholland2013
1 / 1
좋아요 2개
2024년 5월 27일
댓글 달기
- 헐리우드 대표 커플, 젠데이아❤️톰 홀랜드의 사랑스러운 커플 아웃핏✅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공동 합류 소식을 알린 두 사람! 평소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전 세계 팬들의 지지를 큰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평소 캐주얼한 룩을 입고 데이트를 즐기지만, 행사에 참여할 때에는 커플 패션 포인트를 주곤 하는데요. 낭만적인 그들의 모습, 슬라이드를 통해 확인하세요.
니트
- 해외 셀럽들의 약혼 반지💍 여기저기서 해외 셀럽들의 약혼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팝스타 두아 리파는 칼럼 터너와 약혼했으며, 스파이더맨 커플 젠데이아와 톰 홀랜드도 약혼 소식을 발표했죠. 그런데 이들의 약혼 소식보다 더 큰 화제가 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들이 받은 약혼반지인데요. 두아 리파의 약혼반지는 Tiffany & Co.의 Etoile Solitaire Diamond Engagement Ring으로, 4,000파운드(한화 약 612만 원)에 해당하는 가격입니다. 서양에서는 프로포즈 반지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문화가 있는데, 슈퍼스타인 두아 리파에게 이런 반지는 다소 초라하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서양권에서는 "프로포즈 반지는 남자의 월급 3배 이상이어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반지의 가격이 중요하게 여겨지기도 합니다. 한편, 젠데이아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엄청나게 큰 다이아몬드 반지를 왼손 약지에 끼고 등장했습니다. 이는 Jessica McCormack의 5.02캐럿 East-West Cushion Diamond Button Back Ring입니다. 제시카 맥코맥은 반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가격을 공개하고 있어 정확한 금액은 알 수 없지만, 5캐럿이 넘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만큼 가격은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입니다. 젠데이아의 약혼반지를 본 사람들 사이에서 두아 리파가 받은 반지는 비교적 초라하다는 반응이 다시 한번 나오기도 했습니다. 반면, "둘이 행복하면 그만이다"라는 긍정적인 의견도 적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두아 리파
- 젠데이아, 지젤 티셔츠 내가 말했잖아💬 루카 구아다니오 감독의 신작 영화 '챌린저스'에서 젠데이아가 착용한 아이코닉한 레터링 티셔츠가 로에베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영화 의상 디자인에 참여한 것을 기념하는 컬렉션이죠. 국내에서는 로에베 앰버서더인 에스파의 지젤이 착용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로에베 I TOLD YA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로에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반팔 티셔츠 가격은 43만 원, 스웻셔츠 가격은 89만 원입니다.
프린팅반팔티
- 패션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 버킨백으로 유명한 브랜드 '에르메스' 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에르메스의 쇼핑백이나 박스에 담긴 오렌지 색상을 떠올릴 텐데요. 이처럼 여러 패션 브랜드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시그니처 컬러를 가지고 있어요. 컬러로 정체성을 보여주는 패션 브랜드들의 시그니처 컬러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발렌티노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는 팬톤과 협업해 오직 발렌티노만을 위한 고유 컬러 ‘핑크 PP’를 새로 만들었다. 강렬하면서 몰입감이 강한 컬러로 파격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르메스 우아함의 상징인 에르메스(Hermes)의 오렌지 박스는 역설적으로 아무도 원치 않던 재고 색상이었던 것으로 유명하다. 1960년대 물자 부족으로 유일한 선택지였던 오렌지 박스는 이제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를 상징하는 컬러는 바로 그린. 지금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엘 리가 보테가 베네타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욕망을 투영한 미래적인 그린 컬러를 시그니처 컬러로 만들며 2022년대 컬러 트렌드를 주도했다. 티파니앤코 프러포즈에 성공하려면 티파니 블루 박스를 내밀라는 말로 유명한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브랜드 컬러 티파니 블루. 전 세계 연인들을 설레게 만든 티파니 블루는 브랜드 컬러 마케팅의 시초로 여겨진다. 슈프림 바바라 크루거의 작품 속 박스 로고에서 처음 시작된 슈프림(Supreme)의 레드 컬러. 빨간 바탕 속 하얀 텍스트로 단순한 디자인에서 시작했지만 도심 곳곳을 스티커로 도배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열광시켰다. 뉴발란스 뉴발란스(New Balance)를 대표하는 컬러는 바로 그레이. 화이트, 블랙 등 극단에 치우치지 않는 중간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내세워 모두를 포용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나타낸다.
패션트렌드
- 신혼부부의 달달한 일본여행👫🏻❤️ 소진이 남편 이동하와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일본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소진은 사진 내내 행복한 미소를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소진과 이동하가 버드나무 아래 나란히 앉은 다정한 투 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소진과 이동하는 지난해 11월 결혼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박소진
- 송민호, 박주현과 2년째 열애중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송민호와 박주현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2022년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그 후로 관계가 발전하여 현재까지 만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송민호와 박주현은 서울 강남의 운동시설에서 함께 운동하거나 강원도 양양에서 함께 목격되기도 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이므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주현
- 여친 인생샷 건져주는 남친님📷 이렇게 열정가득으로 @부탁해👩❤️👨
커플
- 연인들을 위한 셀카 레퍼런스🤳👩❤️👨
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