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treet__watch
1 / 1
좋아요 0개
2024년 4월 29일
댓글 달기
- 최근 셀럽들이 픽한 명품 시계 3⌚️ 셀럽들의 일상 속 포인트템, 명품 워치를 모아모아✨ 1. 장원영 - 불가리(BVLGARI),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 / 3,740만 원 2. 아이린 - 피아제(PIAGET), 식스티 시계 / 1,690만 원 3. 차정원 - 까르띠에(CARTIER), 베누아 워치 스몰 / 1,850만 원
불가리
- 에르메스와 애플, 2번째 만남🧡⌚️ 에르메스가 애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애플워치10과 지난해 출시된 애플 워치 에르메스 울트라2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입니다.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10은 더블투어 스트랩에 에르메스만의 아이코닉한 버클 디자인이 돋보이는 'Hapi 밴드', 고급스런 풀메탈의 'Grand H 밴드', 우븐 소재의 컬러풀한 색감이 매력적인 'Twill Jump Attelage 밴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에 함께 선보인 애플워치 에르메스 울트라2는 기존 제품과 사양은 동일하며, 에르메스 Maritime 독점 워치페이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기존 에르메스 에디션과 달리 오렌지색 추가 스포츠스트랩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에르메스의 클래식함과 애플의 첨단 기술의 콜라보레이션은 에르메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계
- 시계와 계산기, 그리고 터치까지 가능한 카시오의 계산기.. 아니 시계 ⌚️ CASIO TC-500은 1983년, 카시오에서 출시한 시계 중 하나로 전자 시계와 계산기 기능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디지털 워치입니다. 터치 센서 방식을 차용. 시계 화면 하단에 얇은 터치 센서 영역으로 숫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는 아니지만, 터치식 입력을 시계에 구현한 초기 디지털 제품 중 하나라는 특징이 있죠.
카시오
- 빈티지 나이키 와치✔️⌚️ 이거 차면 스트릿 스타일 완성🔥
시계
- 이 카시오 갖고싶다...!⌚✨
시계
- 카메라 달린 카시오 손목시계📸
카시오
- 반팔 입는 시기엔 카시오 빈티지 메탈 시계 꺼내기⌚️ 슬림한 두께와 미니멀한 디자인, 그리고 메탈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까지. 특히 여름철에는 과하지 않은 실루엣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제품정보 : casio vintage a138
시계
- 카시오에서 출시되는 반지 시계⌚️ 카시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반지 크기의 시계가 카시오 50주년 기념으로 출시됩니다. 90년대에 핫했던 반지 시계가 얼마 전부터 다시 주목받고 있죠. 제니가 만트라 뮤직비디오(사진2)와 무대에서(사진3) 착용하고 나오기도 했고, 메종 마르지엘라가 타이맥스와 협업한 시계 반지(사진4)가 큰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카시오에서 반지 시계를 선보입니다. 카시오의 스테디셀러인 지샥(G-Shock)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초 단위까지 표시되는 시계와 달력, 듀얼 타임, 스톱워치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발매일은 1월 10일, 바로 오늘입니다. 지코스모 자사몰과 무신사에서는 추첨으로 판매되며,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부 백화점에서는 선착순으로 소량 판매됩니다. 소매가 긴 옷을 자주 입는 겨울, 손목시계 대신 반지 시계로 스타일링해보세요. 가격은 19만 원입니다.
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