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2k1minstagram @s2k1minstagram @s2k1m
1 / 3
좋아요 4개
2024년 4월 26일
댓글 달기
- 레전드 청춘 로맨스 영화👩🏻❤️👨🏻한국판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진영과 다현의 크랭크인 스틸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011년 제작된 동명의 대만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리메이크작으로 캐스팅 확정 소식부터 국내외 관심을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노는 게 제일 좋은 진우(진영)와 수줍지만 강단 있는 선아(다현) 역을 맡아 설레이는 꿀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커플
- 이 얼굴이 어떻게 구미호..🦊🤍 김혜윤이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서 로몬과 호흡을 맞춥니다. 2025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를 거부하는 구미호와 그에게 소원을 뜯긴 축구 선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인데요. 김혜윤은 인간이 되지 않은 채 변하지 않은 젊음을 즐기는 독특한 성격의 구미호 은호 역을, 로몬은 해외 유명 축구팀의 공격수이자 강한 자기애의 소유자 강시열역을 맡아 혐오 관계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혜윤
- MZ 마음도 사로잡은 김삼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이 OTT에서도 흥행 신호를 알렸습니다. 지난 6일 웨이브가 ‘내 이름은 김삼순 2024’ 8부작 전편을 공개한 가운데, 2019년 방영 당시 시청률 50%를 넘었던 ‘내 이름은 김삼순’은 공개 당일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콘텐츠 1위에 올랐는데요. 특히 현재 방영 중인 ‘굿파트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사이를 비집고 신규 유료 가입에 큰 기여를 하며 MZ세대에게도 매력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문화
- 반려동물 키운 사람은 다 아는 감정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효리는 오랫동안 함께한 반려견이자 무지개다리를 건넌 순심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는데요. 반려동물을 키워본 분들이라면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 감정에 방송을 보던 많은 시청자들도 뭉클함을 느꼈습니다. 이효리는 SNS를 통해 순심이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왔으며, 방송 스케줄과 화보 촬영에도 늘 함께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함께하는 시간은 언젠가 끝나지만, 반려동물이 주는 사랑은 평생 잊을 수 없는데요. 이효리와 순심이가 쌓아온 소중한 추억을 슬라이드를 넘겨 함께 만나보세요.
이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