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iminjae3instagram @kanginleeoficialinstagram @realmadridinstagram @fcbayerninstagram @psginstagram @bvb09instagram @championsleague
1 / 7
좋아요 0개
2024년 4월 18일
댓글 달기
- 맨유 인스타에 등장한 해버지⚽️🔥
박지성
- 어려서 호나우두를 꿈꿨던 소년 모든 축구선수가 꿈꾸는 FC 26의 커버를 장식하게 되다📸 호나우두의 포스터 앞에서 책을 읽던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30년 뒤, 즐라탄은 EA 스포츠의 축구 게임 FC 26의 커버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자세지만, 이제는 전설적인 선수로 거듭난 그의 여유와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많은 리그 우승을 이끌며 우승 청부사로 불린 즐라탄. 아크로바틱한 슈팅은 그의 상징이자, 여전히 팬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이유입니다. 그간 EA와 미계약으로 인해 게임에서 접하기 어려웠지만, 이번 커버 모델 선정을 통해 그가 다시 게임 속에서 등장할 가능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엘클라시코에 등장한 스캇의 레이싱 자켓🏍️🔥 트래비스 스캇이 엘클라시코 경기에서 입고 있던 이 레이싱 자켓은 04시즌에 출시된 Yohji Yamamoto Y's x Dainese 제품으로, 하이패션과 모터스포츠 웨어의 무드를 살린 자켓입니다. 일본의 아방가르드한 패션 요지 야마모토와 이탈리아의 바이크 기어 브랜드 다이네즈의 콜라보 제품으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레이싱 자켓입니다. 가슴에는 클래식한 Dainese 로고 패치가, 팔뚝라인에는 Yohji의 시그니처와 Y’s 브랜드 로고가 더해진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트렌드를 넘어 스타일로 승부하는 스캇의 모먼트😎
레더자켓
- 명화로 읽는 경기장의 감정🎨 스포츠 경기 장면에서 예술을 떠올리다 L.J. Rader는 원래 숫자를 다루는 사람이었습니다. 스포츠 데이터를 분석하던 그에게 경기는 늘 움직이는 구조였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한 장의 이미지 앞에서 멈췄습니다. 점프하는 선수의 몸이 르네상스 회화처럼 보였고, 그 감정이 낯설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그는 수년째, 경기 속 장면을 예술의 언어로 다시 바라보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누구도 의도하지 않은 순간이, 몇 세기 전의 회화와 기묘하게 겹칠 때, 그는 ‘감정의 구조는 시대를 초월한다’는 사실을 확인합니다.
축구
- 가을에는 려원처럼 폴로셔츠🍂🤎
려원
- 나들이 갈 땐🌳, 이 무드로 부탁해 📸
사진
- 일본 여행 전 저장 필수📌 전소미 유튜브 속 돈키호테 & 편의점 쇼핑템 공개🛒 소미가 산 이유 있다💁🏻♀️ 일본 한정 꿀템 모음입니다. 1. 산리오 헬로키티 양말, 2만 원대 돈키호테 한정으로 발견한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짱귀 양말! 태닝 키티와 검정 키티를 구매했습니다. 2. 퀄리티 퍼스트 VC100 마스크팩, 1만 원대 일본 갈 때마다 쟁여오는 단골템으로 7매 구성이며, 사우나 가는 날 붙이기 좋은 팩이라고 추천했습니다. 3. 칸로 퓨레 구미 프리미엄 멜론 54g, 3천 원대 멜론맛은 여름 한정판으로, 신맛 가루가 더해진 겉과 퓨레가 든 속의 쫄깃한 식감이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4. 롯데 초콜릿 사샤 말차맛 69g, 2천 원대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소개한 초콜릿으로 바삭한 식감과 말차의 조합이 매력적입니다. 5. 겐세이다 고구마 말랭이 60g, 5천 원대 ‘인생 고구마’라며 극찬한 간식템으로 한국에서 직구해서 먹고 싶다고 하니, 고구마 덕후라면 눈여겨보세요.
문화
- 하니가 불러주는 푸른 산호초🩵 하니가 커버한 ‘푸른 산호초’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니는 어제(26일) 열린 ‘버니즈 캠프 도쿄돔’에서 ‘푸른 산호초’를 솔로로 불렀는데요. 이 노래는 1980년대 발매된 일본 가수 마츠다 세이코의 대표곡으로, 엄청난 히트를 치며 일본 레코드 대상 신인상과 일본 가요 대상 방송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로 통하게 됐죠. 약 44년이 지난 하니가 마츠다 세이코를 떠올리게 하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안무도 똑같이 재현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