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instagram @m_kayoung
1 / 9
좋아요 7개
2024년 2월 25일
댓글 달기
- 얇은 롱슬리브 하나로 되네?🤍🖤
긴팔티
- 올여름을 지켜줄 살안타템 4선☀️✅ 너무나도 더운 날씨에도 반드시 피하고 싶은 것이 있죠. 바로 햇빛에 살이 타서 까맣게 되는 것! 올여름 일상에서나 휴양지에서나 피부를 지켜줄 살안타템을 모았습니다. 셀럽들의 코디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시스루 셔츠 포멀한 멋과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전부 살릴 수 있는 시스루 셔츠.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을 막아주면서도 얇은 재질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너웨어에 시선이 끌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스트로우 햇 뜨거운 햇살 아래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것은 단연 얼굴. 챙이 넓은 스트로우 햇이나 라피아 햇으로 얼굴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시원하면서도 바캉스 바이브를 느낄 수 있으니 휴양지룩에 찰떡. 윈드브레이커 장마철 피부가 비에 젖는 것이 싫다면 얇은 윈드브레이커가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휴대성 좋은 윈드브레이커로 스타일링을 챙길 수도 있고, 에어컨 바람에 추울 때 가볍게 걸치기도 좋다. 양산 최근 몇 년간 세대를 뛰어넘어 여름 인기템으로 자리 잡은 양산. 레이스나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고, 햇빛과 더위를 막아주는 기능은 말할 것도 없다. 여름철 체감온도가 3도는 낮아지는 마법의 아이템.
셔츠
- 분위기 있는 가을룩에 필수템🤎 포근하고 세련된 느낌의 브라운니트🧶
니트
- 주말은 후드티로 꾸안꾸 완성🙆🏻♀️
후드티
- 디올 패션도 찰떡 소화🩶투바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수빈, 휴닝카이, 태현이 디올 SS25 남성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투바투는 지난 2023년 디올 역사상 최초 그룹 단위로 앰버서더로 발탁됐는데요. 멤버 모두 전신 디올 룩으로 공항패션을 완성했습니다. 한편, 범규는 발목 인대 부상으로 인해 스케줄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자크뮈스 15주년 쇼를 빛낸 셀럽들🌟💫 바로 어제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열린 자크뮈스 15주년 쇼. 제니가 메인 이벤트인 피날레를 장식하며 국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니 외에도 두아 리파, 페기 구 등등 전 세계 유명 셀럽들이 자리를 빛내며 그야말로 별들의 잔치를 열었습니다. 카프리섬을 자크뮈스로 가득 채운 셀럽들의 패션을 확인해 보세요!✅ 두아리파 하늘색 쉬어 시폰 드레스와 와인색 클러치로 스타일링한 두아 리파. 그녀의 와인색 머리카락과 하늘색 선글라스가 코디와 조화를 이룬다. 페기 구 이탈리아 카프리섬을 찾은 한국의 DJ이자 프로듀서 페기 구. 착장과 액세서리 모두 레드 컬러로 스타일링한 페기 구는 자크뮈스 쇼의 애프터 파티를 디제잉으로 장식했다. 제니 자크뮈스 쇼 피날레로 첫 런웨이에 데뷔한 제니. 블랙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의 마지막을 장식한 제니는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와 포옹하며 이번 쇼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마누 리오스 넷플릭스 시리즈 ‘엘리트들’로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스페인의 배우 마누 리오스. 베이지색 슬리브리스 상의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데바 카셀 모니카 벨루치와 뱅상 카셀의 딸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모델 데바 카셀. 선글라스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는 화이트 컬러 드레스와 스카프를 착용하고 런웨이에 올랐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 영국의 모델 로지 헌팅턴 휘틀리. 지브라 프린팅 스커트와 슬리브리스 탑, 블랙 클러치를 매치했다. 아녹 야이 자크뮈스 쇼의 오프닝을 장식한 모델, 아녹 야이. 올여름 가장 핫한 버터 옐로우 컬러 가운 착장으로 쇼의 시작을 알렸다. 기네스 팰트로 블랙 원 톤 착장으로 쇼에 참석한 기네스 팰트로. 미니멀하면서도 어깨 실루엣이 부각되는 코디를 선보였다.
자크뮈스
- 첫 샤넬 쇼🖤🩵고윤정 여신 미모
고윤정
- 샤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샤넬이 공식 계정에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가장 먼저 제니가 눈에 띄는데요. 샤넬 앰버서더인 제니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 하늘색 톤의 팬츠리스 룩의 매혹적인 비주얼로 샤넬쇼를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제니와 함께, 벨기에에서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앙젤(Angèle), 배우 마가렛 퀄리과 바네사 파라디, 대만 배우 장균녕(Ning Chang),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 등 많은 셀럽이 등장해 샤넬쇼를 장식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샤넬쇼를 빛낸 제니의 비주얼과 착용 아이템까지 확인해보세요✨ 제니 착장 정보👀 -2024/25 크루즈 컬렉션 룩인 라이트 블루 캐시미어 풀오버와 아쿠아 그린 판타지 저지 소재 스위밍 트렁크 -2024/25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페이턴트 카프스킨 소재 탑 핸들 플랩백 -2024/25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의 글라스 펄 롱 네크리스 / 18K 화이트 골드로 이루어진 코코 크러쉬 미니 링 및 18K 화이트 골드로 이루어진 코코 크러쉬 다이아몬드 미니 링 / 18K 베이지 골드와 퀼티드 레더 보이 프렌드 워치 영상: Chanel @chanelofficial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