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좋아요 0개
2024년 1월 31일
댓글 달기
- 요지 야마모토가 지디를 위해 만든 단 하나의 재킷🎨 지난 주말 성황리에 마무리된 지드래곤의 2025 WORLD TOUR <Übermensch> in Tokyo. 그가 무대에서 착용한 민트색 가죽 자켓은 요지 야마모토가 지디를 위해 제작한 커스텀 자켓입니다. 이 자켓은 1991년 컬렉션 ‘6.1 The Men’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등판에는 ‘The 3rd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로고가 붉은색으로 핸드페인팅 되어있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또한 최근 엘클라시코 경기에서 04시즌에 출시된 요지 야마모토 Y's x 다이네즈 제품을 입고 나온적이 있죠. 패션의 아이콘들이 선택한 레더자켓 요지 야마모토🔥
레더자켓
- 브레인데드 x 블랙민즈 콜라보 동전지갑 🪙 브레인데드와 블랙민즈가 콜라보 동전지갑을 출시합니다. 브레인데드(Brain Dead)는 카일 응(Kyle Ng)과 에드 데이비스(Ed Davis)가 설립한 캘리포니아 기반의 브랜드인데요. 펑크 음악, 언더그라운드 코믹스, 서브컬쳐 등 다양한 문화적 요소에서 영감받아 실험적이고 키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블랙민즈(Blackmeans)는 2005년 일본에서 가죽웨어 제품 가공 팀으로 시작하여, 2008년 F/W 시즌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레더웨어 브랜드인데요. 디자이너 아리가 타카토모(有賀貴友)를 포함한 팀이 이끌고 있으며, 펑크, 바이크, 트라이벌, 하드코어 등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성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가치관과 문화를 창조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브레인데드
- 급식대가의 도시락이 나온다🍱🤤 CU가 ‘흑백요리사’에 ‘급식대가’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협업을 진행합니다. 15년 경력의 이미영 조리사는 프로그램에서 상위 15위 안에 들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안성재 셰프에게 참가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참가자로 꼽히기도 했는데요. 이번 달부터 CU는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저염식, 저자극에 초점을 맞춘 반찬류, 간편식 등의 건강한 먹거리 상품 개발에 착수해 다음 달 다양한 신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출시
- 니고 x 나이키 콜라보🪀스웻셔츠 프리뷰
나이키 맨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