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naukorea
1 / 1
좋아요 0개
2023년 10월 6일
댓글 달기
- 봄은 바람막이의 계절💨
바람막이
- 시대의 워너비 한소희X휠라💙🤍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 헤일리와 함께 F-BOX 컬렉션🎾 #광고 휠라(FILA)의 새 아이콘,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F-BOX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휠라는 한소희, 헤일리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합니다. 휠라의 F-BOX 로고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소희와 휠라는 글로벌 차원의 다양한 캠페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할 예정입니다. 화보 속 한소희가 착용한 트랙자켓, 팬츠, 가을 스포티룩에 걸맞은 F-BOX 컬렉션은 휠라 일부 매장과 자사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휠라
- 슬기언니 카리스마 폭발🖤@멋쁨 언더아머 SS24 캠페인🏃🏻♀️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광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슬기와 함께 SS24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슬기의 언더 스토리는 바로 “느리지만 탄탄하게 나의 길을 만드는 거야 누구도 가지 않는 길은 나라는 장르가 되니까”인데요. 언더아머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느리지만 탄탄하게 본인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는 아티스트 슬기의 ‘언더 스토리’를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언더아머
- 드릴탑은 떠난 적이 없다. 빈티지의 귀환, 브리팝의 헤리티지 다시 살아난다. 🇬🇧🎸 엄브로가 1996년 공연에서 착용한 리암의 드릴탑을 재발매 합니다. 엄브로는 90년대 프리미어리그 태동기부터 영국 축구를 상징하는 브랜드. 그 중심엔 ‘드릴탑’이 있습니다. 하이넥 풀오버 스타일의 드릴탑은 실용적이면서도 거리의 아이콘이 됐죠. 축구 팬뿐 아니라 스트리트 크루들 사이에서 유행을 이끌었고, 곧 풋볼과 스트리트 문화를 잇는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후 음악 씬과 만나며 더 강한 정체성을 얻게 되는데요. 1996년 4월 28일, 브리팝의 절정, 8만 명이 운집한 그날. 리암 갤러거는 무대 위에서 하늘색의 엄브로 드릴탑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이 드릴탑이 그날을 위해 준비된 의상이 아니었다는 점. 그 즉흥성이 오늘까지도 쿨함의 상징으로 남아있습니다. 엄브로는 다시 한번 이 전설적인 드릴탑의 재입고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100% 코튼 드릴 원단과 가먼트 워시드 처리, 박시한 핏, 대비 컬러 인서트 등 오리지널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 디테일로 재탄생했는데요. 일정은 아직 미정입니다.
오아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