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국악의 날’을 맞아, 5일부터 14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다채로운 ‘국악 주간’ 행사가 펼쳐집니다. 🎭
5일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합동길놀이와 고싸움을 시작으로, 7일 남산 팔각정의 전통춤 공연, 그리고 11~12일 국립국악원에서 만나는 신작 ‘왕의 제단, 백성의 무대’까지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인천, 세종, 광주, 부산 등 전국에서 50여 회의 풍성한 공연과 체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 국민이 함께 우리 음악을 즐긴다’는 의미를 담아 더욱 특별한 이번 국악 주간!
유독 지치는 요즘, 신명 나는 우리 가락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충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상세 일정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