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tonehenge_officialinstagram @stonehenge_officialinstagram @stonehenge_officialinstagram @stonehenge_officialinstagram @stonehenge_official
1 / 5
좋아요 0개
2023년 2월 16일
댓글 달기
- LV 쇼에서 만난 스타들🔍 루이 비통 2025 FW 쇼가 성대하게 열리며, 우리나라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쇼답게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몰린 가운데, K-스타들의 존재감은 단연 돋보였죠. 특히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이번 쇼에서 다시 한번 런웨이에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난해 루이 비통 FW24에서 첫 런웨이를 선보였던 그는 이번이 두 번째 워킹이었는데요. 패턴 믹스 매치 스타일의 니트와 체크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유로운 무드로 런웨이를 장악했습니다. 그의 스타일링에서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화려한 컬러 배색이 들어간 볼링백. 여기에 블랙 컬러 스니커즈를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이날 쇼에는 루이 비통의 엠버서더 전지현도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독특한 실루엣의 룩을 선택했는데요. 한쪽 다리만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비대칭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루이 비통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죠. 리사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에 골드 버튼과 레이어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블랙 부츠까지 더해지며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배두나는 레드 컬러 원피스로 강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그래픽 패턴이 들어간 레드 드레스에 블랙 가방을 매치하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죠. 독보적인 분위기와 함께 특유의 무심한 듯 시크한 포즈까지 더해지며, 그녀의 매력 한층 돋보이게 했죠. 이날 재미있는 순간도 포착되었는데요. 필릭스가 전지현과 마주치는 순간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치 만화 캐릭터 ‘트위티’를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리액션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죠. 글로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루이 비통 2025 FW 쇼, 스타일뿐만 아니라 이런 예상치 못한 순간들까지 더해지며 더욱 흥미로운 이벤트가 되었네요!
필릭스
-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북극성 디즈니플러스(+)가 2025년에 공개 예정인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의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전지현과 강동원에 이어 김해숙, 이미숙, 유재명, 박해준, 오정세, 주종혁, 원지안, 이상희, 그리고 할리우드 배우 존 조까지 참여하는 화려한 캐스팅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북극성은 외교관이자 전 유엔대사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 분)와 국적불명의 특수 요원 '산호'(강동원 분)가 함께 거대한 음모 뒤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강동원
- 분위기로 예쁨 다하는❤️🖤여신님 알렉산더 맥퀸 x 전지현 21FW🔥또 다시 @예쁜조합
알렉산더 맥퀸
- 루이 비통과 전지현이 만났다👸🏻🤎 전지현이 루이 비통의 새로운 하우스 앰버서더로 발탁되었습니다. 루이 비통은 “강인함과 우아함을 완벽히 구현하는 그녀의 개성과 스타일은 루이 비통 여성복 컬렉션의 아트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비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앰버서더 발탁 이유를 설명했는데요. 루이 비통은 앞으로 전지현과 함께 우아함, 창의성, 뛰어난 디자인으로 향하는 브랜드와의 여정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루이 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