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endalljennerinstagram @thefashionfractioninstagram @eliz.faninstagram @majamalnarinstagram @koleendz
1 / 5
좋아요 2개
2022년 2월 20일
댓글 달기
- 켄달제너 데일리룩 모음💞📚
켄달 제너
- 새해 다짐, 또 운동, 다이어트🤣 새해 목표는 어떤 걸로 정하셨나요? 새해 다짐 중 가장 많은 것 중 하나가 다이어트인데요! 켄달 제너는 크리스마스에도 운동하러 가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찍힐 정도로 운동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켄달 제너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들을 아카이빙했습니다. 다이어트를 다짐하셨다면, 지금 바로 저장하고 자극을 받아 새해 다짐을 실행해 보세요!
켄달 제너
- 곧 다가올 봄 이렇게 입자🤍 여친룩 정석, 청바지에 화이트 셔츠👖
화이트셔츠
- 자매여도 이렇게나 다르다👯♀️ ‘언니는 으른처럼 입는데 난 안 그래🤣’라는 말에 공감하는 자매분들 계신가요?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가 보여준 이번 시즌 트렌치 스타일은 자매여도 이렇게나 다르게 입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예시라고 할 수 있죠. 켄달은 파리 거리에서 클래식한 벨티드 트렌치로 시크함을 극대화했는데요. 과장된 소매 실루엣과 더블 벨트 디테일이 더해진 이 룩은 전체적으로 정제되고 성숙한 무드를 완성합니다. 여기에 에르메스 켈리백과 힐을 매치해 마무리한 스타일은, 누가 봐도 도회적인 '언니 미'를 보여줬죠. 반면 카일리는 버버리의 크롭 트렌치로 한층 러블리하고 영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크롭 기장에 넓은 플랩 디테일, 여기에 로우라이즈 데님을 더해 트렌디한 동생 룩으로 완성했죠. 보테가 베네타의 안디아모 백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도 잊지 않았고요. 같은 베이지 톤의 트렌치지만, 자매의 스타일이 이렇게까지 달라질 수 있다는 게 재밌죠. 트렌치코트 하나로 언니는 시크하게, 동생은 발랄하게! 자매분들, 같이 자랐어도 이렇게 서로 다른 스타일에 공감하시나요?
카일리 제너
- 무스탕 @지금이야🐻
무스탕
- 슬림진+롱부츠👖👢요즘 조합
청바지
- 다리를 길어 보이게👢통굽 추천 3 굽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 있나요? 와이드 팬츠가 유행하면서 굽 있는 신발이 더욱 인기입니다. 그중에서도 편안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통굽 아이템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통굽은 편안하면서도 다리가 더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그래서 준비한 셀럽들이 착용한 통굽 아이템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1. 허윤진: 락포트(ROCKPORT)- 비올레타 스트레치 부츠 BLACK (CJ2934) 2. 신민아: 바이파 (BY FAR)- 제품(신발): TANYA PATENT LEATHER TAUPE 3. 정소민: 락포트(ROCKPORT)- 제품(신발): 비올레타 페니 로퍼 VANILLA (CJ3330)
앵클부츠
- 비 오는 날 무드도 너무 청순해☔️✨ 이번 장마철엔 민하언니 코디 참고해봐🤍
비오는날